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 뭐든지 꾸준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하루 쉬었더니.. 또 하루를 쉬게 되네요.

in #kr7 years ago

하루 1포스팅!! 습관만 만들면 무엇이든 쓰게 되죠 ㅋㅋㅋㅋ

제가 블로그를 오랫동안 경험으로는 습관이 정말로 중요한 것 같습니다.

Sort:  

@bacadi151 님도 요즘에 제 글에 대해서 댓글 참 많이 달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블로그를 하셨나봐요. 저도 블로그 하긴 하거든요.. ㅎㅎ 공부하는 것 정리해놨어요. 물론 저는 이기적인 놈이라... 글을 쓸 때 나중에 제가 알아볼 수 있게 써놨지만요 -_-;; 물론 스팀잇을 하고나서는 조금 소홀해지네요.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