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우체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오래간만에 그림 한점을 올려봅니다~
매일 올릴려고 했는데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ㅠㅠ

이번 그림은 게임회사 포폴용으로 만들었던 그림입니다.
오브젝트를 만들기엔 좀 복잡하게 그렸습니다만 요즘은 복잡하게 그려도 아마 가능할겁니다
옛날엔 3d로 제작했을때 복잡하면 게임이 버벅거려서 가급적 간단하면서도 있어보이게 그려야 했거든요 ㅎㅎ
우체국-06_T-s.jpg
장마가 끝난듯 끝나지 않고 습하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옷..이거 그 하울의 움직이는성? 을 모티브로 그리신거 아닌가요?! 맞죠!!?

요놈은 하늘만 날라다니긴 하지만 아무래도 영향을 받았겠죠~
저도 제패니메이션 키드 였다보니 ㅎㅎ

오~~~~~~~~~~ 멋져요~!!!!
저런건 도대체 어떻게 그리시나요~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당~~~^^
요런 그림은 손으로 그리면 됩니다~~~는 농담이구요 ㅎ
요즘 겜일러스트 보면 전부 실력들이 좋아져서 이정도로 명함내밀기도 쉽진 않습니다 ㅎㅎ

스팀펑크 좋아하는데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펑크 좋아라 합니다 ㅎㅎ

내이럴줄 알앗지요. 이러케 멋진그림 그리려니 머리싸매고 그리신거네 ㅋㅋ
와 하늘을 나는 우체국 그럼 우체국이 돌아다니며 편지도 전달해도 되겠네요 ㅎㅎ
아 ~ 저비들기 한테 물려주면 되겠네요 ~~^^

감사합니당~~~
우체국은 하늘을 날라다니는데 배달은 비둘기가 돌아다니는 희한한 구조죠 ㅎㅎ
비둘기도 스팀펑크로 디자인 할걸 그랬네요~
습기조심하시구 편안한밤 되세요~^^

하늘을 나는 우체국 넘 멋진 그림이네요.
색감이 아주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구조가 맘에 안드는부분도 있지만 그냥 마무리 지었던 기억이나네요~ㅎㅎ

그럼 편지는 우체국이 직접 배달하겠군요. 우체국이 날아다니니까요. :)

우체국이 모선이고 비둘기가 배달부가 되서 집집마다 배달하는 구조입니다~ㅎㅎ
비둘기를 스팀펑크 분위기의 로봇으로 그렸어야 햤다는 생각이드네요~^^

ㅎㅎ 재밌는 그림이네요. 대단합니다.
편지가 아닌 우체통체로 배달되는군요.ㅎㅎ

하늘을 나는 우체통입니다~ㅎㅎ
좋은꿈꾸세요~~~

와, 그림 멋진데요. :)
우체부가 배달하는 게 아니라 우체통이 날아다니며 배달을? ㅎㅎㅎ

상상의 끝은 없느거지요~ ㅎㅎㅎ
상쾌한 아침 되세요~~~^^

위에 분 말씀처럼 저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떠올랐어요

보고 그린건 아니지만 아마 영향을 받았을거에요~^^

와우~ 멋지네요~

감사합니당 ~
좋은 하루되세요 ~^^

날아다니는 우체통과 배경이 넘 잘 어울리네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당~
스팀펑크 분위기로 디자인해본겁니다~ㅎㅎ

멋지네요. 하늘을 나는 우체국이라~~ 또 거기를 수없이 드나드는 비둘기들 ㅎㅎㅎ

우체통은 미래적으로 날아다니는데
비둘기는 완전 엣날 방식으로 그려버렸네요~ㅎㅎ

다양한 상상을 하게되는 멋진 그림이네요ㅎㅎ 요즘 넥슨 게임 일러스트보다 훨씬 멋지다고 봐요~

감사합니당~~
요즘 게임쪽 그림은 그리 많이 그리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 감사욤~~ㅎㅎ

역시!

@baraka777 님 작품은 보면
'이야~!'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하늘의 나는 우체국'

있는 소재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디어나
퀄리티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좋은 이벤트와 좋은 풍경 잘 보구 있습니당~^^
감사드리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