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늘을 나는 우체국~~~^^

in #kr6 years ago (edited)

내이럴줄 알앗지요. 이러케 멋진그림 그리려니 머리싸매고 그리신거네 ㅋㅋ
와 하늘을 나는 우체국 그럼 우체국이 돌아다니며 편지도 전달해도 되겠네요 ㅎㅎ
아 ~ 저비들기 한테 물려주면 되겠네요 ~~^^

Sort:  

감사합니당~~~
우체국은 하늘을 날라다니는데 배달은 비둘기가 돌아다니는 희한한 구조죠 ㅎㅎ
비둘기도 스팀펑크로 디자인 할걸 그랬네요~
습기조심하시구 편안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