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기는이야기 (유머)아내의 한,장례식,가문의 전통

in #kr5 years ago (edited)

1536321314965.jpg

(이 유머는 PIay 스토어 '웃기는이야기'
어플리게이션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행복이란것도
내가 행복하다고 믿어야 진짜행복이
찾아와 준다고 하지요.
매일매일 다람쥐 쳇바퀴 도는 일상 생활에
지치고 힘들지만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고
웃찾사가 되어 보세용~~

😊아내의 한

downloadfile-14.jpg

금슬 좋기로 소문난 부부가 살았는데,
불행하게도 아내가 몹쓸 병에 걸려
사경을 헤매다
숨을 거두기 전 아내는 남편에게 재혼하지
말고 혼자 살라는 유언을 하면서,
만약 재혼을 하면 귀신이 되어 나타나 복수할
거라고 경고를 하며 죽었다.

하지만 남편은 한 해가 채 가기전에 예쁜

여자와 재혼을 했고 혹시 밤에 귀신이 되어
나타나면 어쩌나 하고 불안해 하며
몇 달을 보냈다.

20190703_133828.jpg

그러던 어느날 긴머리를 풀어 헤친 아내가

귀신이 되어 나타났다.

'헉,,,,
왜.... 왜.... 이... 이제서야
나타났어?'

남편을 뚫어지게 쳐다보던 귀신이 대답했다.

'머리카락하고 손톱 기르느라 좀 늦었다..ㅎ'

20190703_135243.jpg

😋장례식

잉꼬부부로 반 백년을 같이한 할아버지가
어느날 돌아가셨다.
장례식 날 할머니는 침울한 표정으로 걸어갔고,
아들들이 관을 들고 장례식장을 나가다
그만 벽에 쿵하고 부딪혔다.

그러자 안에서 신음소리가 들리는게 아닌가!

깜짝 놀라서 관을 열자 할아버지가 살아난
것이었다.

사람들은 모두 주님의 은총이라고 축하해
주었고 할아버지는 그 후로 10년을
거뜬하게 살셨다.

10년 후
다시 할아버지 돌아 가셔서 장례식을 치르게
되었다.

downloadfile-9.jpg

아들들이 관을 들고 장례식장을 빠져나가는
모습을 지켜보던 할머니가 초조한 얼굴로
소리쳤다.

11.jpg

얘들아~
벽, 조심해!

😉가문의 전통

'머리가 좀 모자라면 어때?
예쁘기만 하면 됐지!'라고생각한
남자가 아이큐는 70밖에 안되지만 몸매가
섹시하고 늘씬한 아가씨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남자는 당연히 오케이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한참을 고민하더니 말했다.

Reveal spoiler

1554686813663.png

'미안 하지만 그럴 수 없어요!'

자존심이 상한 남자가 이유가 뭐냐고 따지자,

여자의 대답,

'왜냐하면 우리 집 전통은 집안 사람들 끼리만
결혼을 하거든요!!
할머니는 할아버지와 아빠는 엄마와,
외삼촌은 외숙모랑, 그리고 고모부는 고모랑,,,'
헤헤

웃어라1.JPG

나른한 오후 웃으시고 힘내세요.^^

2019.07.03
비비아나

Sort:  

wonderful story my brother,nice works @bbana

ㅋㅋㅋㅋ 비비아나님도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웃음 고픈 날
덕분에 웃고 갑니다.
자주 뵙고 싶어 팔로우합니다.

잘 봤습니다^^
덕분에 한번 웃었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ㅍㅎㅎㅎㅎ 가족끼리 결혼^&^

잠시나마 웃어 행복해집니다.
오늘도 가즈아!!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글 잘 읽었습니다 ^^

할머니도 할아버지가 지겨우신가 보네요 ㅎㅎㅎ

손톱이 무시무시하네요ㅋㅋ 더워졌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소소한 비비아나님 @bbana 일상의 글 읽고 싶네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한 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