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기는 이야기, 사오정과 운동화, 고해성사, 어느 명퇴자의 기도

in #kr5 years ago (edited)

1536321320280.jpg

(이 유머는 PIay 스토어 '웃기는이야기'
어플리게이션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여러분은 하루에 얼마나 웃으세요?
웃음속에는 모든 일을 술술 풀리게 하는
마력이 들어있으니 만사형통의 원동력
이랍니당~
한마디 말이 천냥빚을 갚지만 한번의 웃음은
만냥보다 더 값진 선물이
될수도 있답니다.

잠시 하던 일 멈추고 크게 한번
웃어보세요!

😉사오정과 운동화

downloadfile-8.jpg
이미지출처: 네이버포스트

사오정이 딸과 함께 아침 운동을
나갔다.

집을 나서 공원 쪽으로 열심히 뛰는데
지나가던 사람이 사오정을 보고
손짓하며 말했다.

'아저씨 운동화 짝짝이로 신었어요'

사오정이 아래를 내려 보니 정말로
한 쪽은 흰색 다른 한 쪽은 검은색이었다.

downloadfile-5.jpg
이미지출처:네이버 포스트

운동하던 사람들이 사오정을 보고 웃었다.

사오정은 딸에게 말했다.

'어서 집에 가서 아빠 운동화 가져와
나 원~~창피해서 운동이구 뭐구,,, 빨리 가져와
아빠 여기서 기다릴께'

딸은 쏜살같이 달려갔다.

그 동안 사오정은 큰 나무 뒤에 숨어서 딸이
오기만 기다렸다.

얼마 후 딸이 돌아왔는데 손에 아무 것도
없었다.

'왜 그냥 왔니 신은?'

그러자 딸이 말했다.

'아빠 소용없어요
집에 있는 것도 한쪽은
흰색 또 다른 한쪽은
검은색 이예요'...

하하하하하

😚고해성사

downloadfile-11.jpg
이미지출처:네이버포스터

한 독일 남자가 성당에 갔다.
고해성사를 하기 위해서였다.

'신부님 저는 죄를 지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동안 유대인을 다락방에 숨겨주었습니다.'

'그건 죄가 아닙니다. 옳은 일을 한 것입니다.'

'하지만...그 사람한테서 계속 숙박비를
받았는데요'

'그건 바람직한 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죄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를 죽음에서 구해주었으니까요.'

'신부님의 말씀을 들으니 마음이
가벼워지네요.
그런데, 신부님. 한 가지 더 물어볼 것이
있습니다.'

downloadfile-10.jpg
이미지출처:네이버포스트

'말씀하십시오.'

'그 사람한테 2차 세계대전이 끝났다고
말해줘야 할까요?'

downloadfile-9.jpg
이미지출처:네이버포스트

😄어느 명퇴자의 기도

downloadfile-12.jpg
이미지출처:네이버포스트

어떤 남자가 명예퇴직 후 조그만 가게를
차리고 나서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를 드렸다.

''하나님, 하루에 100만원씩 벌게 해 주시면,
그 중 절반은 하나님께 바치겠습니다.''

다음날 그는 공교롭게도 50만원을 벌었다.

그러자 그 남자는 너무 기뻐서 하나님께
또 기도을 드렸다.

16.png

''하나님, 하루에 100만원씩 벌게 해 주시면,
그 중 절반은 하나님게 바치겠습니다.''

다음날에도 그는 50만원을 벌었다.

그러자 그 남자는 너무 기뻐서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드렸다.

downloadfile-13.jpg
이미지출처:네이버포스트

''하나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먼저 주님의 몫을 떼어 놓고 주시다니요..''

0-5.gif

오늘의 ''유머 메들리'' 많이들 웃으셨나요!
오늘 하루도 만사형통하시고
웃음으로 만냥빚 갚아 보세요~ ㅎ​

2019.06.25
비비아나

Sort:  

독일남자이야기에서 진짜 빵 터졌어요ㅋㅋㅋ

!shop

ㅍㅎㅎㅎㅎ 덕분에 마니 웃고 갑니다.
종전 계속 숨기며 돈벌어여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맞네요! 집에 있는것도 똑같긴하죠^^ 에휴~ 속터져~~~ ㅋㅋㅋㅋ

웃긴 이야기들이 많군요. 잘 들었어요. 역시 비비아나님이시네요.

'그 사람한테 2차 세계대전이 끝났다고
말해줘야 할까요?'
ㅎㅎ 이건 상상 못했네요.

으으으으으으~ 이런 반전들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bbana!
@ravenkim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3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스팀잇에 이렇게 웃을 일을 만들어주시니, 스팀 가격이 그 에너지를 받아 마구마구 올라야할텐데요.ㅋ

ㅎㅎㅎ 주님이 사업수완이 대단하시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부전녀전^^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