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이야기, 모자란 놈과 미친놈,해와달,메이드 인 차이나.

in #kr5 years ago (edited)

1536321317939.jpg

(이글은 PIay 스토어 '웃기는이야기'
어플리게이션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모자란 놈과 미친놈

맹구가 정신병원 앞을 지날 때 자동차
타이어에 펑크가 났다.

그 바람에 바퀴를 지탱해 주던 볼트가
풀어져 하수도 속으로 빠져버렸다.

속수무책으로 어찌 할 바를 모르는 맹구에게 정신병원 담장 너머로 이 광경을 지켜보던
환자 한 명이 말했다.

''여보세요! 그렇게 서 있지만 말고 남은 세
바퀴에서 볼트를 하나씩 빼서 펑크 난 바퀴에
끼우고 카센터로 가세요.''

맹구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고
그 사람에게 말했다.

''고맙습니다! 그런데 당신 같은 분이 왜
정신병원에 있죠?''

그러자 그 환자가 대답했다.

''나는 미쳤기 땜에 여기 온 거지!!
너처럼 모자라서 온게 아니야, 인마.''

1551268061047.jpeg

해와 달

얼큰하게 술에 취한 두 주정꾼 친구가
길을 걷고 있습니다.

BandPhoto_2015_12_07_22_35_53.gif

한 주정꾼 친구가 말하기를
''친구 멋진 밤이야! 저 달 좀 봐~''

또 다른 주정꾼 친구가 술취한 친구를
쳐다 보며
''네가 틀렸어! 저건 달이 아냐, 저건 해야!!''

두 주정꾼 친구는 서로 자기말이 옳다며
말다툼을 하기 시작했지요...
그때 마침 길가는 사람이 있어
그 사람에게 물어보기로 했지요 ~~

''저기 하늘에서 빛나고 있는 것이 달입니까?
해입니까?''

그러자 길가는 사람 왈...

''미안합니다, 제가 이 동네에 살고 있지
않아서~..''

메이드 인 차이나

한 중국인이 한국에 업무 차 와서 택시를 탔다.
그는 중국이 세계 제2의 경제대국이라며
거드름을 피웠다.

그때 마침 차창 밖을 보니 마오타이를 실은
차가 지나가고 있었다.

그러자 중국인이 말했다.

''오, 마오타이, 세계 제일의 술이지.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야.''

잠시 후 택시가 경복궁을 지나가게 됐다.

그러자 중국인이 또 말했다.

''에구구, 우리 자금성은 이 경복궁보다
100배는 크지!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야.''

기사는 울컥 화가 났지만 참고 지나갔다.

시간이 흘러 택시가 명동을 지나갔다.

그때 수많은 중국 관광객이 명동을 가득 메운
것을 본 중국인이 다시 말했다.

''중국은 사람도 많고 인물도 많지!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야.''

얼마 후 목적지에 도착한 택시기사가
미터기를 누르며 청구된 금액을 중국인에게
보여주었다.

그런데 청구된 금액을 확인한 중국인이
화들짝 놀랐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많이 나올 수 있죠?
그 미터기 못 믿겠어요.''

그러자 택시 기사는 야릇한 미소를 지으며
미터기 뒷면을 보여줬다.

''이거 메이드 인 차이나야''

downloadfile-7.jpg

오늘 하루도 무조건 웃어요~~^^

2019.06.18
비비아나

Sort:  

!shop

!dramatoken

동시에는 스크립트가 작동안하고
먼저 만나는 스크립트 실행만 되는거 같아요~💙

shop 하려다 먼저 해주셔 고마워용~ㅋ
드라마 토큰은 아직 7개 모아서 10개가 아니라 ㅠ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개그 기분을 참 좋게 만드네요

ㅋㅋㅋㅋㅋㅋ 택시 기사님 센스~~~~

그래도 중국에 코인개방되면 좋겠어요 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비비아나님~^^
좋은 어플이 있었군요ㅎㅎ

ㅍㅎㅎㅎㅎ 맹구 잡는 환자네요^&^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ol post shared here

그래도 미친 것보다는 모자란 게 100배 낫죠. ㅎㅎ

이 동네에 살고 있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드 인 차이나 ㅎㅎㅎ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웃습니다.ㅎㅎㅎ

你好鸭,bbana!
@ravenkim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2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오랜만에 반가워용~💙
으으으으 어서 자야하는뎅~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간만에 와서 웃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터기 정말 짱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