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끄적] _ 2018년 4월 13일

in #kr6 years ago

 

“(손을 저으며) 총각 일루와, 이리와서 앉아.”

점프슈트를 입고 공구가방을 들었다는 이유로 지하철에서 종종 자리양보를 받게 된다.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며 “괜찮은데요.” 라고 말해도, “어허어, 그냥 앉아” 하고 나의 옷깃을 잡아당기는 술취한 어르신. 그렇게 어르신의 권유에 못이기는 척 자리에 앉고 보면, 어르신의 입에서 풍기는 술냄새가 그렇게까지 부담스럽지는 않다. “오늘도 고생 많았지?” 하고 묻는 어르신의 말에 “뭐, 늘 그렇죠.” 하고 뻐근한 듯 어깨를 돌리는 여유를 부릴 정도로 말이다.
 

Sort:  

이쁜 마음. 감사한 글이네요.

착하지 않고 뻔뻔해 진거 같아요 =_=;;
(오늘 하루 마루리 잘하셨기를!)

축하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10에 당첨되셨습니다.
당첨되셨는데, 풀보팅할 글이 없어서 여기에 보팅하고 갑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는 내일도 계속됩니다!

우왓! 감사합니다 :D

점프수트까지 입고 출동하셨군요.
가방안에 뭐가 들었을지 더 궁금해집니다 ㅎ
개인적으로는 길냥이 구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들어있으면 하는 바램으로 :)

우와, @dolcat 님 위험에 처한 길냥이들에게 애정이 있으신가봐요... ! 길냥이들에 대해서는 제가 미처 관심을 가지지 못했습니다 ㅜㅜ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그런 활동도 해봤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뭐가 들어있을까요.....음...수첩 ...펜...드라이버...휴지...머 이런것들이요?ㅎㅎ

오홋 ... 은근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 그러면 그럴수록 왠지 더 비밀스럽게 안가르켜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뭘까요 ... ㅎㅎㅎㅎㅎ (별것도 아닌 허름한 가방이지만 ;;;) @junny 님주말 잘 보내시길 바래요 ^-^

음... 공구통엔 정말 무엇이 들었을까요? ㅎㅎ 갑자기 막 궁금해지는 걸요?

하하핫! 다음에 저도 이벤트를 열수있는 단계까지가면 이 가방안에 뭐가 있는지 한번 문제를 내어 봐야겠네요 ㅎㅎㅎ .... 그런데 가방안에 진짜 뭐가 들어있지 ... ;;;; 저도 잘 모르겠네요... 확인하러 가봐야 될것 같은 ;; ㅋㅋㅋㅋ @travelwalker 님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ㅋㅋㅋㅋ직업이 따로 있고 요건 부업인거 맞으시죠?
봉봉 이라는 이름은ㅋ 커플들 애칭으로 은근 쓰이는데 제가 저의 남편을 봉봉이라 불러요
박스에 봉봉심부름센터라고 해서 처음에 눈을 의심함ㅋㅋ스윗가이시네요ㅋㅋㅋ

넵 이 활동은 적극적인 취미라고 해야될지 ... 하지만 이 활동이 재밌어서 일이 될수는 없을지 가끔 고민도 하고 그래요 ㅎㅎㅎ 아이고! 봉봉이란 뜻이 그런게 있나보군요! 저는 몰랐씁니다! 연애를 너무 안해서 그런건지 ... (아 ㅜㅜㅜㅜㅜ 뭔가 갑자기 찬바람 불고 싸늘하네요! ㅜㅜㅜ) 스, 스윗가위가 되도록 노력해 볼께요 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합니다 ^-^

어르신의 술냄새가 그렇게까지 부담스럽지는... :)
저도 나이들어서인지 요즘은 그렇던데요? 어릴때는 질색하던 것들이 이해가 되기도 하고.

봉봉심부름 전에 언뜻 봤는데 이제야 방문하네요. ^^
저도 나름 스팀잇을 매개로 일할 걸? 생각하기도 하고, 스팀잇에서 사람들이 만나는 다양한 방법들을 보는 게 재밌습니다~

@replayphoto 님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실 혼자서 하루내내 있다가 어르신이 저한테 관심을 가져주신것 자체가 좋았던것 같아요 ㅎㅎㅎ 리플레이 포토님이 이렇게 저의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처럼요! ㅎ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길 :D

아니 이건 거의 실시간 대화...!
저도 봉봉심부름센터 가끔 들르겠습니다.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

리플레이포토님의 크리에이티브한 페이지를 발견해서 기분이 너무 좋은 일요일입니다! 켜켜켜 '-')/

!!! 힘찬 하루 보내요!

크오오!! 힘이납니다요!!

저도 봉봉 심부름 센터의 도움을 받을날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뉴비 프로그램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하하핫!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봉봉심부름센터에 심부름 의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큰일 작은 일 가리지 않고 제 몸뚱아리가 가능한 범위내에서 정말 열심히 일을 한답니다! ㅎㅎㅎ @trueonot님도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길 :D

저도 궁금한데! 저 안에 뭐가 들었는지~

히야, 이거 은근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 다음에 이벤트로 한번 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된이상! 일단은 비, 비밀입니다... ㅋㅋㅋ

점프슈트가 뭔지 몰라서 찾아봤네욬ㅋㅋㅋㅋㅋ
어르신과 대화...여유가 철철 넘치네요.
근데 정말 가방안엔 뭐가 들었죠?

점프슈트라고 해야봐, 제가 자주 입는 상하일체형의 작업복이에요 ㅋㅋㅋ 시타님도 가방안을 궁금해 하시다니!!! ㅋㅋㅋ 다음에 이벤트로 문제를 내면 시타님이 맞춰주세요 '-')/

ㅋㅋㅋ네 노력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