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봉끄적] _ 2018년 4월 13일

in #kr6 years ago

저도 봉봉 심부름 센터의 도움을 받을날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뉴비 프로그램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하하핫!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봉봉심부름센터에 심부름 의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큰일 작은 일 가리지 않고 제 몸뚱아리가 가능한 범위내에서 정말 열심히 일을 한답니다! ㅎㅎㅎ @trueonot님도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길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