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심부름센터] 가입인사 + 봉봉예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봉봉심부름센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bbboy 라고 합니다.

봉봉심부름센터는 심부름센터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심부름 의뢰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프로젝트인데요. 이번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운영되어지는 스팀잇에서 한번 제대로 활동해보고자, 이렇게 가입인사를 남깁니다 (휴우, 승인메일이 이제야 왔네요).

나름의 바람이 있다면, 이곳에 계신 분들과 함께 호흡하며 재미난 활동을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신뢰를 쌓아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하려는 활동들은 실제로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인 것 같아요).     

되도록 천천히, 하지만 꾸준히 계속해서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D     

  

*

봉봉예고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심부름 의뢰는 바로 파스타 전문점 에데라를 운영하고 계신 권상효님의 이야기입니다. 사실 이번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은 저의 흔해빠진 친구 중의 한명이자, 또 한편으로 어느 정도는 인생의 동반자라고 표현해주고 싶은 꽤 귀한 존재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그런 귀한 존재라고 말을 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기까지에는 상효가 운영하는 에데라라는 음식점이 한몫 톡톡히 한 것 같아요. 제가 이곳에서 아르바이트도 하며 상효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제가 아르바이를 하지 않고 있지만, 홀에서 서빙을 하는 사람이 급하게 필요하면 저를 부르기도 하는데, 바로 그것이 이번 심부름에 관한 스토리가 될 것 같아요!

*

우선 심부름 의뢰인인 권상효님의 봉봉스토리를 총 3회 연재한 뒤, 저에 대한 소개와 스팀잇에서 활동할 계획 같은 것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물론 본 컨텐츠는 텍스트와 이미지파일 모두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의 컨펌을 받고 업로드 됩니다.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봉봉심부름센터 홈페이지 : https://www.bbmessengeroffice.com

Sort:  

심부름하면서 재밌는 이야기가 많을것 같아요 ㅎㅎ
기대됩니다!!

The Tree of Life, or Etz haChayim (עץ החיים) has upvoted you with divine emanations of Gods creation itself ex nihilo. We reveal Light by transforming our Desire to Receive for Ourselves to a Desire to Receive for Others. I am one of the 10 attributes/emanations part of the Curator Guild (Sephiroth), through which Ein Sof (The Infinite) reveals Itself.

댓글로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itha 님의 기대에 부흥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ㅋㅋㅋ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ㅎ

우와, @unben 님! 봉봉심부름센터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D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pliton 좋은 활동 하시고 계시네요.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D

반갑습니다~ 소재가 참신해서 앞으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mathetes 님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 볼께요 :D

혹시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라는 흑백사진 올리면서 7일간 포스팅하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참여해보실래요?
저는 느즈막히 이제하고 있는데, 보통 처음 스팀잇 시작할때 포스팅하기 막막할때 가볍게 포스팅하기도 좋거든요
하실 마음있으시면 답장주세요
제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아 혹시 어떤식으로 하는지 보고싶으시면 #sevendaybnwchallenge 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홋! 네에 감사합니다! @mathetes 님!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D

진행하시는 프로젝트 때문에 바쁘실까했는데 ㅎㅎ
그럼 제가 내일은 예정자가 있으셔서 목요일 포스팅에 추천드리고 양식과 함께 댓글드리겠습니다~:)

저어 @mathetes 님!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으로 일주일간 딱히 뭘찍어야 되지를 몰라서! ㅜ 혹시 취소할수 있을까요. 정말 죄송합니다! ㅜ

네네 아직 추천드리기 전이니깐 전혀 문제 안되죠 ㅎㅎㅎ 괜찮습니다~ 부담안갖으셔도 되요~:)

일주일간 사진찍는게 은근히 힘들거 같아서요 ㅜㅜㅜ 정말 죄송합니다!

어서오세요~^^ 스팀잇에서 저한테는 첨보는 컨텐츠네요ㅎㅎ열심히 즐기시고 보상도 누리시길 바랍니다 뉴비지원차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 찍고 갑니다^^

@junny 님 풀보팅이라는 것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 제가 풀보팅이 뭔지를 몰라요 '-');; 천천히 공부해 나가겠습니다! ㅋㅋㅋ

환영합니다.
이벤트여신 lucky2 입니다.
스팀잇은 다른 플랫폼과는 달라서
일단 본인을 알고 찾아줄 사람이 생길 단계가 필요할것 같아요^^
꾸준히 소통하며 팔로우를 늘리시면 저절로 팔로워가 늘어난답니다~

왕초보 뉴비가이드 소개할게요.
https://steemit.com/kr/@umkin/26ijst-2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lucky2 님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lucky2 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래요 :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심부름 프로젝트라니 독특하네요.
앞으로 어떤 포스팅 올려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고마워요! @sharehows님도 정말 좋은 활동하시고 계시네요. 틈틈히 찾아가서 구경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재미난 활동 해나갔으면 합니다 :D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보팅하고 가요 :)

@likersh7 님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함께 해나갔으면 좋겠네요 :D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사랑이 가득한 곳입니다.
많은분들과 소통하시고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제가 잘 정착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autokjk70 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ngratulations @bbbo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네에 ?

환영합니다^^
재미난 활동이 기대되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ttgamja 님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정말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D

반갑습니다~ 스팀잇내에서 활발한 활동 기대해볼게요 ㅎㅎ!
저는 미국역사에 대해서 포스팅 중인 노코 (knowkorea)입니다~
컨텐츠가 신선하네요~ 좋은 글들 기대해볼게요 ㅎ

@knowkorea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코님도 정말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 가시는 것 같아요. 함께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D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djham 님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낙지잡는 이야기 흥미진진하네요! ㅋ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virus707 가즈아가 유행어인가 보군요! 뭔지 모르겠지만 함께 가즈아! ㅋㅋ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D

@onehand 님 반갑습니다.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이제 시작한 뉴비이기 때문에 이런 관심이 너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D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내주실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홍보해

@finlandinmyears 님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 갈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