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봉심부름센터] 가입인사 + 봉봉예고

in #kr6 years ago

저어 @mathetes 님!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으로 일주일간 딱히 뭘찍어야 되지를 몰라서! ㅜ 혹시 취소할수 있을까요. 정말 죄송합니다! ㅜ

Sort:  

네네 아직 추천드리기 전이니깐 전혀 문제 안되죠 ㅎㅎㅎ 괜찮습니다~ 부담안갖으셔도 되요~:)

넵 정말 죄송합니다. 이벤트가 사진과 함께 글을 쓰명 안되고, 사람도 나오면 안되는 룰이 있어서! 뭔가 저는 어렵게 느껴지네요 ㅜ 그래도 관심가져쥬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