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mba Futsal class 후기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527_153533922.jpg


2019.05.26



쌈바 풋살 클래스 후기




유니폼뒤

유니폼앞

풋풋스 단톡방에 들어가는것도 1달동안 망설이다가 들어갔고, 풋살 클래스를 신청하는것은 다른 곳에서 한번까이고 다시 용기있게 신청해서 어제 처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김태우 감독님으로 말할꺼같으면,, 풋살 국가대표, 브라질 풋살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하신 분^^! 오전에 학원에서 포트폴리오 발표를 마치고 쌤 저 조퇴해요 말씀드리고 고양축구센터~신나게 달려갔다. 지하철에서 졸다가 또 못내릴뻔 ㅋㅋ




아 여행가는 기분이라고 할까??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35, 40분정도 걸어서 고양풋살센터에 도착했다... 거의 2 시간 20분정도 걸린듯. 그래도 풋살을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멀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ㅎㅎㅎㅎ 시간이 다 되어 8명의 수강생들이 모이고 각자 지역과 나이를 말하는 순간 나는 겸손해졌다. 전주,,, 원주,,,강원도, 나도 꽤 멀다고 생각했지만.. 서울에 사는 사람은 나를 포함해 딱 2명 뿐, 다들 멀리서 오셔서,, 19세부터 내 나이까지 풋살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좀 신기했다.
여기서도 최고령자라니 ㅋㅋㅋ 몸푸는것부터 숨이 차긴했지만, 괜찮냐고 안힘드냐고 쉬어도 된다고 중간 중간 물어봐주셨는데 다행히 괜찮았고 죽을꺼같지는 않았다.







나를 신기해하는거 같았다. 사실 풋살센터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신기하게 쳐다 봤다. 음 여자가? 이런 눈빛? 그래 나도 레슨 받으러 왔어! 잘 봐봐~^^!! 이러한 시선들을 즐기며 코디네이션 부터 2:1 패스 등 쉴새 없이 진행되었다.너무 많이 배워서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나중에 매니저님이 유투브 영상을 올려주신다고 하니 영상을 보며 연습해야겠다. 감독님이 용기있게 신청해줘서 고맙다고 ㅋㅋㅋ 아 감독님이 다음에는 내이름을 불러줬으면 좋겠다. 자꾸 여자분이래 ㅋㅋ
갈때는 수강생분이 강남까지 데려다 주셔서 다음주에 갈때도 픽업해주시기로~ ㅎ




온몸에 열이 나서 오늘까지 스팀잇을 쉴까하다가 계속 쉴꺼같아서 언넝 후기 적는다. ㅋㅋㅋ 이번주내내 또 약속인데 큰일이네 토요일날 마라톤은 어쩌지;;; 카페인을 들이 붓고있는데 어떻게든 되겠지 뭐 ㅋㅋㅋㅋ 비도오고 쌀쌀하네 형들 감기걸리지 말고 ^^ 앗 나 프사 바꿨당. @kiwifi형이 선물로 줌 ㅋㅋㅋ
열정적인 뽀돌이라 빨간색인가?아 테이스팀 안돼 형들.ㅠ-ㅠ



집에 가서 조금이라도 연습해야하는데 물건 다 때려부술거같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쌈바~ 쌈바 쌈바~ 쌈바춤을 추는 뽀돌님^^ 갑자기 설운도님 생각이...ㅋㅋ

ㅋㅋㅋ 흥 넘치는 독거형! 힘이 없어서 춤을 못추겠엉!!ㅋㅋ

와우 다들 열정이 대단하시군요
멀리서들 오시네요 ㄷㄷ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내가 제일 먼줄알았는데 아니었엉 부기형아!
차 얻어타서 너무 좋앙 ㅎㅎㅎ

오~ 전 조금만 뛰어도 힘들어서 못뛰겠던데..ㅠㅠ
대단하세요~~~^^

ㅋㅋㅋ 계속 하다보니까 저도 이제 뛸 수가 있네요!!
할 수 있으세요!

홍일점이셨네요ㅎ

넵 그러네요~ 여기서도 저기서도 ^^

거 여자분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싸카인으로 인정합니다

앗 여자분이었나요? ;;;;ㅎ

남자분이였나요?ㅋㅋㅋ

ㅋㅋㅋ 형이라고 하랬져

알겠어 예쁜 형

ㅁㄹㅊ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1 이(가) 나왔습니다.
YBT 초 간단 이해하기 from @ukk

집에서 풋살 연습을 한다구?ㅋㅋㅋ
열정만은 쌈바네 ㅎ

ㅋㅋㅋ 혼날까봐 살살하고 있음;;;
구장가서해야하나

뽀돌님의 열정에 박수를~~~^^

감솨감솨합니다~ ㅎㅎㅎ 나눠드릴게여!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솨해여

우앗!! 이제부터 전설의 시작이구나
고양 헥토파스칼 킥!

ㅋㅋㅋ 헥토파스칼 킥 이라니 ㅋㅋㅋ
전설ㅋㅋㅋㅋ 우끼다 형

언니 진짜 대단해 ㅎㅎㅎ

ㅋㅋㅋㅋ호돌 언니! 잠시 뻘쭘했을뿐 괜찮았엉 ㅎㅎ

연습생 중 홍일점인가 보네요.^^
쾌차하셔서 이번 한주도 재밌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넹 !!! 방금 운동 조금 했더니 열이 내려갔네영
ㅎㅎㅎㅎ 혜원님도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저는 공차는 놀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뽀돌님 경기 모습을 보면 왠지 신날것 같아요!
그 열정을 응원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경기 보러 놀러오세요 ㅎㅎ 언제나 환영입니다!
응원해주셔서감사해여!!!

흐흐 그런곳에서 여자는.. 유니콘같은 존재라고 할수잇겟네요 😏

ㅋㅋㅋ 유니콘은 존재하지 않는 그런 존재 ! ㅋㅋㅋㅋ
남미로 이민갈까봐요 ㅋㅋㅋ

존재는 유니콘하지않는 그런 유니콘.
남미는 넘 위험함 ㅋㅋㅋ

우리나라가 더 위험한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35 which ranks you at #109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9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우~~ 이러다 정말 프로 데뷔를~ ㅎㅎㅎ

파이팅!!

ㅋㅋㅋㅋㅋ 헬로형 나 은퇴할 나이야!!

와~~~ 멀리서 다들... 고양시가 나름 멀다면 먼곳인데, 정말 대단하신 분들 많으신데요...뽀돌님도 대단하십니다. ^^ 홍일점이 구심점이 되어서 다들 재미있는 레슨, 앞으로도 쭈~욱 가즈아~!!!

ㅋㅋㅋ 제가 구심점이 되기에는 너무 다들 잘하시고 전 잘 못해서요 ㅎㅎㅎ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

뽀돌님이 이벤트에 안 오셔서 데리러 왔습니다. ^^
몸은 좀 괜찮아요?

헤헤헤헤ㅋㅋㅋ 못간거에요!! 넹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싸카인이다. 싸카인이야... 단장님은 이미 넘볼수 없는 존재가 되어 버렸어....

ㅋㅋㅋㅋㅋ 나눈나눈 싸카인이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