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따뜬한 국물이 생각나서 설농탕 신선설농탕~ 비오는날 괜찮네요

in #kr6 years ago

비도 추적추적 오는데 따끈한 설렁탕 한그릇 하셨네요? ㅎㅎ 그리고 만두에 대한 솔직한 평가!! ㅎㅎㅎ 서비스로 받으신거라 호평으로 이어질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네요 :D 오늘도 잘보고 가요~^^

Sort:  

호평은 진심 괜찮을떄 ㅎㅎㅎ

맛 없는건 맛없다고 올려줘야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맛있어서 2-3번 간곳들만 포스팅하고 있거든요~ 좋은 곳은 공유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