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따뜬한 국물이 생각나서 설농탕 신선설농탕~ 비오는날 괜찮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5월달에 도대체 비가 왜이렇게 오는걸까요 집에서 뭐먹기도그렇고 해서 저녁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화곡역근처에있는 신선 설농탕집으로갔어요 오늘의저녁 당첨
설농탕하나와 고기듬뿍설농탕주문 만두3개에 4,000원 시킬려고했는데 고기듬뿍시키면 만두한개나온다길래 맛보고 결정하려고 우선 만두는 패스

20180522_175349.jpg

고기듬뿍설농탕이 나왔어요 고기가 얼마나 많은지 볼까요~~~

20180522_175355.jpg

우선 고기양체크 다음은 신선설농탕

20180522_175335.jpg

고기가 또 여긴 얼마나있나 비교

20180522_175416.jpg

고기양을 떠나서 고기듬뿍설농탕에는 고기가좀 두툼하더라구요 일반 신선설농탕은 고기가 두툼하지않아요
그게차이더라구요 ^^ 서비스로 나온 만두한개

20180522_175339.jpg

3개4,000원 주고 시켰으면 ㅎㅎㅎ 짜증날뻔 ㅎㅎㅎㅎ 안시키길잘했네요 요즘 만두 저런걸 천원넘게받다니
너무한거 아닙뮈꽈 그래도 배고프니 ㅎㅎㅎ 밥을먹어야겠죠 ㅎㅎ

20180522_175701.jpg

따끈한 사골에 맛있는 깍두기 얹어서 뚝딱 ㅎㅎㅎㅎ 저녁한끼 해결했네요 오는길 비가많이오더니 집와서 글쓰니
비가 그쳤네요 날씨가 변동이 심하네요 옷들 잘챙겨입고 다니세요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 148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 1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제가 점심때 먹은 돼지국밥하고 비주얼이 비슷하네요 ^^

국물이 맛있는게 비슷하죠 ㅎ

너무 맛나보입니다..ㅋㅋ

맛있어영 ㅎ

체인점이라 맛이 어느정도 보장되는 신선설농탕~! ㅎㅎ

맛아요 ㅎㅎㅎ

저도 오늘 비가 오고 춥길래, 신선설렁탕 생각했었는데, ㅎ

추우니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보검님!!! https://kr.tasteem.io/ 이걸로도 먹스팀 글올려보세요!!! 물론 먹스팀 태그랑도 같이 쓸수 있고용!!! 제 아는 동생이 운영하는건데요!! 많은 지원이 있습니다^^ 아! 클래옵님도 15만스파 지원해주시고용ㅋㅋ

대박 좋네요 ^^ 저건 따로 포스팅해야하는건가요

네넹^^ 태그만 달면 안되구요 https://kr.tasteem.io 여기 통해서 글써야해요ㅎ 글구 일단 참여하시면 기본으로 보팅 5불정도 받고 시작합니다^^ 개꿀이죠ㅋㅋ
자세한건 밑에 링크 참고해보셔용^^
https://steemit.com/tasteem/@tasteem-kr/tasteem

오늘은 하루종일 으스스해서 이런 탕 종류가 생각나네요

오늘은 날씨가 참좋았져? ^^

신설 설렁탕이 설렁탕 집에서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이승기 한효주 위대한 유산인가 그때 드라마할때 한번 먹어봤는데..
그이후에 기회가 없어서.. 다시 한번 먹고 싶군요

가끔먹으면 좋더라구요 ^^

비도 추적추적 오는데 따끈한 설렁탕 한그릇 하셨네요? ㅎㅎ 그리고 만두에 대한 솔직한 평가!! ㅎㅎㅎ 서비스로 받으신거라 호평으로 이어질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네요 :D 오늘도 잘보고 가요~^^

호평은 진심 괜찮을떄 ㅎㅎㅎ

맛 없는건 맛없다고 올려줘야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맛있어서 2-3번 간곳들만 포스팅하고 있거든요~ 좋은 곳은 공유하려구요^^

하... 마지막 사진이 압권이네요 ㅎㅎㅎㅎ
대박 ㅡㅜ 비도 오고 딱 뜨끈한 국물에 깍두기 얹어서
먹으면 좋겠어요^_^b
침만 흘리고 갑니다 ㅎㅎ
편한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크 저도여기좋아해요 만두도 맛있고 고기도맛있는 맛집이죠

만두는 별루드라궁 여기는 ㅎ

설렁탕이 아니라 설농탕이라 저도 처음에 놀랐는데... 저희동네에도 있어서 든든한 한끼로는 괜찮더라고요 ^^

이런곳 있으면 간단히 호로록 먹기 좋은것같아여

체인점 이긴 하지만 ^^ 무난 무난 하죠 ㅎㅎ

네 무난무난 ㅎㅎ중간은 하는것같아여

신선설농탕...캬~ 한때 정말 자주 갔었는데...그러고 보니 먹어본지 꽤 오래 됐네요. 밥말아 한그릇 뚝딱(언제나 '특'으로 주문) 하고 싶어집니다. ^^

저도 자주갔었는데 ㅎㅎ 안보이니 안가다가 다시 가보았네요 ㅎ

앗 고기양비교!!
판다네도 가끔 고기가 너무 적다 싶으면 고기를 한번 모아서 양을 확인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
younbokum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ㅎㅎㅎ네 근데 금액대비 좀 ㅎㅎㅎ 많이차이는안나더락요

비오는날 설농탕 이면 한그릇 뚝딱해치울거 같아요.
깍두기 얹어서 먹음 환상이죠 !!

네 ㅎㅎㅎ 정말 찰떡궁합같아요

우와!!!오늘따라 이상하게 하얀국물이 땡긴 날이였는데 여기서 구경하게 되네요!!!!왠지 내일은 설렁탕 한그릇 하러가야할 듯 싶네요.ㅋ

설렁탕에 맛있는 깍두기 원추입니다 ^^

Nice shot,
it's sound delicious food, yummy... yummy ...
👍👍👍👍👍💕

good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