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공지능으로 인해 달라질 우리들의 미래

in #kr7 years ago

페이스메이커님, 잘 봤습니다. AI가 어디서나 이슈가 트렌드네요~ 저는 AI가 가져다주는 편리함 뒤에, 감성적으로도나 심리적인 부분, 그리고 사람간의 관계성 등에는 문제가 없을까 하는 걱정도 하게 됩니다. 암튼, 인공지능은 우리의 미래를 이롭게 한다는데는 동의하지만, 분명히 폐해도 있으리라는 생각입니다. 거기에 저는 뭘 해야 할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 ^^

Sort:  

저도 뭘 해야 할까? 고민이지만 역시나 그 분야에서 일하고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꼭 살아남아서 분야에서 일을 하고있어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