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를 먹었습니다 + 누나의 아이디가 승인이 안납니다 ㅠ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5_193813612.jpg

KakaoTalk_20170625_193810507.jpg

안녕하세요 주황아재입니다. :)

오늘 점심에 @vimva , @titanium90, @iridescent 님과 밥을 먹고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1를 한후......(0승3패....ㅠ)

누나와 매형과 함께 한우국밥과 육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한우국밥.PNG

한우국밥 맛은 그냥 평타인거 같아요...
하지만 육회는...언제나 옳습니다. ㅎㅎㅎ

식사를 하며 누나가 스팀잇 비밀번호가 계속 안온다고 하더라구요 ㅠㅠ왜 그런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누나는 현재 방과후 교사활동을 하며 바둑을 초등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고, 매형은 프로바둑기사 9단입니다. ㅎㅎ

스팀잇에 일반인도 쉽게 배울수 있는 바둑 포스팅을 하면 어떨까 생각해서 유혹하게 됐습니다. ㅎㅎ
어서 빨리 비밀번호가 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Sort:  

ㅎㅎ맛있겠네요 ㅎㅎ..저도 한번 인출 해봐야겠습니다

육회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남편이 육회를 정말 좋아해요~^^

육회는....사랑입니다^^ ㅎㅎㅎㅎ

ㅡㅡ;; 제 동생도 그러든데..쩝;; 혹시 왜그런지 아시는 분좀 없나요? ^^;; 부탁좀 드려요~ㅇ

베타버젼이라 그런가 봐요....ㅎ
엄박사님 항상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에게 몇 안되는 독자중한명이십니다....ㅋㅋㅋ

ㅋㅋㅋㅋ 에잇~ 뭘 우리 사이에요...; ㅋ

와..프로바둑기사9단이면...ㅋㅋㅋ유명하신분일듯 싶네요 ㅋㅋ

ㅋㅋ아닙니다....바둑 매니아분 아니시면 잘 모르실 거예요 ㅠㅠ

맛난걸 드셨군요!
기다리시면 언젠가 반드시 승인이 날 것입니다ㅠ

빨리 승인 났으면 좋겟네요 ㅠㅠ

오늘도 빔바님을 만났다니! 두 분 엄청 친하시네요ㅎㅎㅎㅎㅎ

오른팔이니 항상 붙어 다녀야 되겠죠...?ㅎㅎㅎㅎㅎㅎㅎ

맛있겠네요.
안녕하세요.
저두 예전에 가입을 했었는데 인증 이메일이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가입하니.
어제 가입하고. 오늘 승인마일 받았습니다.
가입잘하시길 바랍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ㅎ ㅐ봐야 겠군요 :)

제 친구는 어제 가입하고 어젯밤 바로 승인 났다고 합니다 또 승인이 왜그러는지 ㅜㅜ!!!!!!

저도 답답해 죽겟네여 ㅎㅎㅎ 겨우겨우 가입하게 했는데 비밀번호가..

참 승인이 안되니 답답하네요 ㅠ 바둑 좋아하는데 어서 누님과 매형분 들어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빔바님의 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ㅎ

우아..매형이 프로바둑기사9단이시라니..대단하십니다요..^^;;

하하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에 바둑 3년? 정도 배웠는데, 정말 어렵습니다....ㅎㅎ

허허..저도 초등학생때 10급정도 둔 거 같은데 지금은 가물가물...ㅠㅠ
바둑기사가 되는건 정말 어려운 길인거 같아요..하하..^^;;

프로 9단 ㅎㄷㄷㄷ 합니다!!
저도 인증받는데 나흘정도 걸렸떤것 같습니다. 혹시 그보다 더 깁니까??

한 열흘? 걸린거같아요 ㅠㅠ ㅎ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재밌네요 먹스팀 저도 한번 해보고싶네요

음식은.. 사랑이죠..! 업봇하고 가요. 누님분 승인이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도리님 댓글 감사합니다! :)

스팀잇 계정문제로 업렵게 가입한 후.. 이번엔 스팀잇 챗이 안되더군요...
아이디가 없거나 비번이 틀리대나? 혹시 별도로 가입해야 하나요?

아 스팀잇 챗은 별도로 가입해야 합니다! ㅎㅎ

그랬군요. 별도가입인줄 모르고 에러난다고 생각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