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va님에게 밥을 얻어먹었습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황아재입니다. :)

오늘 점심에 @vimva , @titanium90, @iridescent
님과 함께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다. ㅎㅎ

@iridescent 님은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친구입니다. 앞으로 금융투자관련 글을 올릴예정입니다. ㅎㅎ 많이 기대해 주세요!

20170625_135508.jpg

빔바님이 갈비를 사주셨습니다. ㅎㅎ

당신은....도대체....

20170625_145043.jpg
커피는 @titanium90 님이 쏘셨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다같이 스타1 을 하러가야겠습니다. ㅎㅎ

포스팅 수익의 절반은 빔바님에게 답례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크... 갈비... @vimva 당신은 도대체... 가브리엘이라도 되나요?

빔바는 사랑입니다....

밋업 이후로 다들 친해지셨네요 ㅎㅎㅎ 보기 좋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밋업때 뵙던 분들은 뭔가 글에서 음성지원이 되네요!ㅎㅎ

언제이런모임을하셨었나요, 보람된시간됬을거라생각됩니다.

어제는 공개밋업을 했고, 오늘은 소규모로 조촐하게 했습니다. ㅎㅎ

빔바님의 지갑에 조금은 도움이 될수있게 업봇하고가요!! 이런 오프라인만남 부럽습니다

ㅎㅎ @doriwalter 님도 조만간 뵙고 싶네요~ 반지의 제왕 포스팅 잘 보고 있어요~

수원으로 집을 옮기고 싶군요 ㅋㄷ

사실 오늘은 서울에서 만남을 가졋습니다.! ㅎㅎㅎ

열정이역시!^~^

크.. 맛있겠습니다!!! ㅠㅠ

돼지왕갈비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ㅎㅎ

Congratulations @bigdiamond802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언제 또 사주신다고요? 저 갑니다 갈 수 있어요 저도

흠...제가 빔바님께 밋업일정에 대해 한번 건의해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힘들 때 맛있는 것 많이 사준 친구들이라 스팀으로 보답했습니다 ㅎㅎ 앞으로는 더치페이하는 것으로... 즐거웠습니다!

더치페이는 쫌......

제가 사겠습니다.! ㅎㅎㅎ

크.. 갈비..

갈비는 항상 옳습니다....ㅋㅋㅋ

두분 너무 보기 좋으신데 ... 너무 잘 드시고 다니시는거 아니신가요 ... ㅎㅎㅎ

스팀잇으로 인해 살림살이가 조금 나아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