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바뀌니 분위기가 다라지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itero입니다.

요즘 바쁘다는 핑게로 글도 잘 못쓰고
팔로워와 팔로우분들 글도 잘 못읽고
그러다보니 역시 제 글도 안읽히더군요 ㅎㅎ

뿌린대로 거두는거죠 뭐!!

식빵가게 운영을 하면서
짱잡는 부장님이 본사 배합고ㅏ 다르게 하는 걸로 인해 맛의 차이가 나고 그로 인해 한동안
어려움을 겪었답니다.

사람과 사람사이의 일인데 달라지지 않게 해달라고 부탁도 했는데... 결국은 본인 방식대로 하셔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맘고생한 걸 생각하면 ㅎㅎ

우여곡절 끝에 새로운 부장님이 오시게 되셨답니다.
오신 부장님으로 인해 매장이 엄청 밝아졌답니다.

아재개그를 던지시며
매장을 밝게 만드시더라구오~
학원에서 강의도 하신 분이시라
빵에 대한 정보도 많이 주시다보니

저와 아내 모두 잘 배우고 있답니다.
3CC5A280-DFF6-4CB8-BB1C-1C99136E04EF.jpeg

ㅡㅡ몰래 찍느라 ㅋㅋ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한 사람의 흥이 모두에게 전염되어져
모두가 흥이나서 일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놀라운 것은 그런 흥으로 인해 가게 매출도
정상괘도로 올라오고 있다는 거랍니다.

조만간 보팅을 통해 식빵 드실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 만난 분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네요^^

자 저희 빵 한 번 보실래요~^^
5743E8C8-DF04-4510-98ED-AC481BCC6244.jpeg
1B7AF690-7F51-4D4E-A705-1CD2755CF68E.jpeg
FA0442A0-4029-4D0B-B185-1ED99F7A0F2D.jpeg

Sort:  

크~~~~넘 맛있어 보이네요^^

진짜진짜 맛나답니다.
빠0빵 못 드실 만큼^^
한번 놀러 오세요~~

저는 부산의 한 유명 빵집에서 3달간 일해본 적이 있어요.

빵을 굽는 일은 아니고 진열 및 판매하는 일이었지만 빵굽는분들이 정말 고생많이 하시는걸 많이 봤어요.

8시에 오픈을 한다면 그 한참 전부터 나와서 빵을 구우시는 모습을 보며 항상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대단한 일을 하시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빵 사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먹어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글 잘읽고갑니다 앞으로 자주만나요 ~

맞아요 7시 경 출근하셔서 6시 경까지 쉬지 않고
일하시죠~!!
꼭 한 보세용^^

청라에 있답니다~~

제가 직업이 세개였으면 이정도로도 관리 못했을 것 같아요 대단하십니다. 더불어빵굽는 냄새보다도 아내분 사랑하시는 냄새가 솔솔나서 부럽네용 키키

ㅎㅎ 칭찬 감사해용^^
한우물이 아닌 여러 우물을 파서 다른 분들도
그 우물물 마실 수 있도록
그렇게 살고 싶어요^^

오늘 와이프랑 뽀뽀 찐하게 한번 해야겠는데용~ ㅋ

자영업은 인사가 제일 중요한듯 해요. 하긴 뭐는 안 그럴까 ㅎㅎㅎ

인사 잘 하고 있어~~^^ 요즘은 부장님도 같이 해주니 더 좋고^^

빵 엄청 좋아하는데..
마지막 사진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얼릉 한번 오세요^^
맛난 빵 맛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빵 나오면 5분안에 싹 사라지는 바쁜 날이네요^^

매출 오르니 기분 좋고
맛있다해주니 행복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