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뉴비분들 찾아갔다 왔어요~

in #kr6 years ago

오늘은 코인 시장이 뒤숭숭하네요!

맨탈을 잡기 위해 안보려고 하는데 자꾸 손이가네요!

잠시 잊어버리고

뉴비분들 찾아가
적지만 보팅하고 왔습니다.

그분들이 힘을 낼 수록
스팀잇도 발전할거라 확신하기에
작은 힘을 보태봅니다~^^!

오늘 판매했던 맛난 딸기 사진 하나 올려요^^!
FBA1C06F-4C60-4B73-B0F3-A18AFB91353E.jpeg

Sort:  

뉴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습 아름답습니다. 그와중에 저도 뉴비랍니다 ㅎㅎ

진심으로 감사합니닼. 좀 더 애써볼께용^^ 화이팅입니당~~

딸기 참 비싸더라구요 ㅎㅎㅎ 와우 싱싱하네요 ~~보팅은 좀 있다가 ㅠㅠ 20% 빠지니 채우는데 하루가걸리네요 뉴비설움 ㅠㅠ

그쵸~~!! 그래도 뉴비님들 힘내시라고 해보고 있네요^^! 그래도 압박이 ㅎㄹ

빗썸 거래소 드디어 국세청 세무조사 들어 갔네요 그래서 ㅠㅠ

ㅎㅎ 오늘 엄청 빠지네요 ㅠ

앗! 침이 고입니다.
필리핀에는 바기오에서 딸기가 나오는데 비싸서 가끔 접하지만, 한국 딸기만은 못해요~
판매하신다니 딸기는 정말 원없이 드시겠네요~
뉴비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한박스 집에 들고와서 애들이랑 후루룩~~
부족하지만 뉴비님들에게 힘을 실어 봅니다^^

탐스런 딸기가 겨울을 잘 지내게 해주듯이 BITELO님의 뉴비에 대한 관심은 뉴비의 겨울을 따뜻하게 해 줄 것 같습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에도 들러주세용

네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얼릉 가볼께요^^

아잣~~ 화이팅

아자아자~ 가보자^^

아앜 지금이 딸기 맛있을때인데!!!!!
(그래서 비싼가;)
색도 어쩜 이리 이쁩니까 ㅠ ㅠ
오늘 집에가는길에 들러서 하나 사야겠어요... !

딸기좀 사 드셨어요~! 가까이 계시면 오시라 할텐데~^^!~~

마트갔다가 가격이 덜덜덜 해서 아버님께 부탁드리려구여 ㅡㅡㅋ 나름 유명한 산지에 사시니 싸게사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뉴비 찾아 보팅하기 ... 저도 하고싶네요 ... 요즘 100 팔로워 이벤트 후처리 중이라서 그분들 방문해서 보팅하느라 정신 없습니다. ㅠㅠ
딸기 너무 먹고파요 ^.^;;

Congratulations @bitel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itel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