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누리의 집에 다녀오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itelo 입니다.

거리에서 사람을 알아가면서
가장 먼저 실천한 것은
이웃과 함께 살아가기 위해
나눔을 하자는 것이었습니다.

초기에는 생활비 조차 벌기 어려웠지만
그래도 조금씩 실천하면서
살아왓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성탄절을 외롭게 맞이하는
이들이 모여사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인천에 있는 미혼모시설인 “세움누리의 집” 이
그곳이랍니다.

이곳에 후원한지 1년이 되어가네요~!
항상 반갑게 맞아 주시는 원장님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해하며 오늘도 얼릉 드리고 나왔답니다.

전달하는 사진을 좀 남기고 싶지만
그분들에게 왠지 미안해서
가져다 드리기 전 사진만 찍었네요!

블로그하려면 사진도 잘 찍어야하는데.
사진은 워낙 못 찍어서 ㅎㅎ
그냥 막 찍은 사진 올려요~~
그래도 오늘자 따끈따끈한 사진이랍니다 ㅋㅋ

7F57079A-EEA4-4E2B-97D9-7AC023F0C73E.jpeg

164EEF42-3F03-4DFC-83D5-B377B6DE63FF.jpeg

3DC30F6E-E766-4AFB-A6ED-8002DEDC3A55.jpeg

스트미언님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요~^^

Sort:  

정말 아름다운모습이네요 .. ^^
이렇게 남을 돕고 산다는거 정말이지 멋진일인거같습니다
존경스럽네용~
날씨추운데 건강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당 ^^

격려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꾸준히 살아내고 싶네여 ㅎ
추운날씨 건강 챙기시고
메리크리스마스~^^

멋지십니다.
진정한 산타클로스에요.^^
저도 기회되면 이렇게 좋은 일하면서 봉사하고 싶네요.^^;;

내년엔 산타복장이라도 입어볼까 고민중이예요 ㅎㅎ

훌륭한 일 감사합니다! : )

할 수 있을때 열심히 하려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오 나눔을 실천하고계시네요~ 다음에 같이해요~!!

와~! 함께해 주시면 저야 영광이죠~^^
지금 함께 할 방법 모색중이랍니다^^

Merry Christmas !

메리크리스마스~^^

Congratulations @bitel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멋지고만 ~~ 역쉬 ~~

고맙다 아우~^^!!
너도 멋진일 하고 왓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