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ethehedgehog님에게 대문 선물을 @leesunmoo에게 풀보팅 선물을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bitelo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대박 기분 좋은 이야기입니다^^!

몇일 전
스팀잇 글을 쭈~ 욱 읽다가
@zoethehedgehog이 하시는 대문 이벤트를 보고
얼릉 댓글을 달았답니다.!!

저도 근사한 대문 하나 가지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잠들기 전 쭈~ 욱 글을 읽다가
제 닉네임 대문 발견~!!
신기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ㅋㅋ

즐거움에 오늘 밤 마지막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수고해주신 @zoethehedgehog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대문에 걸겠습니다.

이쁘죠~?^*
29F26F91-EB25-4E6E-9F3A-E25E5042A39E.jpeg

그리고 또 하나는 풀봇 이벤트에도 당첨 된거랍니다.
@leesunmoo님께서 하신 이벤트인데 @kingbit님 추천으로 엄청난 보팅을 받게 되었답니다.

꿈인지 생시인지~

뉴비로써는 엄청난 격려에 감동할 뿐이랍니다.
저도 얼릉 잘 자라서 다른 분들에게
한턱 팍팍 쏠 수 있음 좋겠다 생각해 봅니다~^^

다시한번 @leesunmoo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95B4669-781B-470A-A454-D0787ABD9EF5.jpeg

Sort:  

:D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와 정말 대박입니다! 멋진 이벤트 부러워요 ㅠ 아 다름이 아니고요. 제가 1주일간 흑백사진 챌린지에 추천을 받아서 참여하고 있는데요ㅎ 하루에 한번 스티미언 친구분들 중에 추천을 해야 하는데 오늘은 제가 @bitelo님을 지명하였습니다~!
방문해보시고 부담없이 동참해주셔도 되구요 많이 바쁘시면 쿨하게 패스하셔도 됩답니다 ㅎ

ㅎㅎ bitelo님 대문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부럽습니다.

올해 마지막 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대문 단 기념으로 내년도 멎진 스팀잇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