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언어 믿고 사랑하세요

in #kr6 years ago


우주에 소원을 주문한 순간, 

주문을 받은 우주는 

즉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아직 주문한 내용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상상할 수 없는 훌륭한 지혜, 

방식 등이 우주에는 무한대로 존재합니다.

우주의 힘을 믿어보세요. 

의심하지 마세요.

그리고 소원을 말하고 난 후 

일어나는 모든 일에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라고 말해 보세요.

좋은 일이 아닌 괴로운 일도 말이죠.

진심으로 믿고 말해 보세요.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말을 한 번 할 때마다 주문은 쌓이고 

주문의 힘이 점차 강해져 소원이 이루어지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우주 역시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는 사람의 소원일수록 

더 빨리 이루어지도록 해주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에너지는 그 존재를 믿어야 

비로서 힘을 발휘합니다. 

우주 역시 그 존재를 인정하고

믿고 사랑하면 소원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고이케히로시

#2억빚을진내게우주님이가르쳐준운이풀리는말버릇

p.s

4월에 피는 봄꽃만큼 아름다운 일만 가득하시길!

원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저한테는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매일 더 나은 인생을 살겠습니다. 올해 목표 다이루기 가즈아 ㅎㅎ 그 이상 놀라운 한해 가즈아 ㅎㅎ

축복합니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축복합니다

 6 years ago  Reveal Comment

맞아요 올 겨울에 사랑하는 우리딸과 아내 데리고 가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