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먹스팀]서귀포 시내에서 손 꼽을만한 카페, 플레이 커피 랩.

in #kr6 years ago

11.JPG

커피를 좋아한다거나
맛의 차이를 알아서 즐기지는 않지만
서귀포 시내에서 있을 때는
잠깐만 검색해도 괜찮다는 곳이 나와서
한 번 가봤다.

그 카페가 바로 플레이 커피 랩 이다.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28번길 2

이 곳을 검색해서 알았을 때
굉장히 골목에 있어서 대충 봤다.
설마 내가 저런 골목까지 찾을 수 있겠어? 라는 생각과
굳이 멀면 안가고 된다는 생각에.

하지만 내가 묶었던 호텔 바로 앞에 있었고
그래서 꽤 자주 갔다.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고
사진들을 봐도 자리가 없을 정도였지만
내가 가게를 갔을 때는 완전 오픈 시간이라
아무도 없었다.

나는 몇 일 전에 에스프레소 마끼아또에 관해 봤었고
이 가게의 시그니쳐인 '인생모카'는
알지도 못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12.JPG

커피 맛은 잘 모르니깐
좋다 안 좋다를 평하진 못하지만
가격, 분위기, 그 향은
좋았다.

재밌는 건
아무도 없는데 울려퍼지는 힙합. 그것도
트렌디하게 나오는 요즘 힙합도 있지만
정말 완전 힙합도 많이 들렸다.

플레이 커피 랩의 매력은 이런 부분에도 있지 않을까.
찾아가면 알겠지만
정말 로스팅 카페가 있을 법한 곳에 있지도 않고
외관도 그렇게 전형적으로 꾸미지 않았고
내부 인테리어와 힙합 음악도 굳이 맞추려고 하지 않은 느낌이었다.

13.JPG

그런데 굉장히 잘 어울린다.

내가 아침 시간에 가서 그렇지
오후, 저녁 시간에 갔을 때는
사람이 가득가득했다.

플레이 커피 랩은
직접 로스팅을 하다보니
티백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3가지 원두를 기본으로 개당 1500원.

친구들한테 선물로 사줬는데
그 중 한 명은 택배로 시켜먹을 정도로
괜찮다고 한다.

저렴하기도 하고
제주도 다닐 때 괜찮은 커피 향을 느끼고 싶을 때도 있을지 모르니
몇 개는 사봐도 좋지 않을까 싶다.

Sort:  

오오.... 제주도에는 특색있는 카페들이 많은거 같아요... 으음.... 나중에 여유가 있으면 먹스팀에서 안 카페들 투어해볼 생각입니다...

저도 다른 분들 먹스팀을 보면서
가고 싶은 카페들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카페 돌아다니는 일정만으로 채워도
몇 일이나 필요할지 궁금하긴 하네요.
여유가 빨리 생기셔서 투어 간접 체험 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공방느낌이 나는 커피샵입니다.
서귀포에 가면 기억하겠어요 ! 플레이커피랩 :)

서귀포 시내에 계신다면
이 만한 카페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굳이 맞추려고 하지 않아도 어울리는 조합!!
너무 좋습니다^^ ㅎㅎ

힙합이 너무 정통 힙합이라
아침부터 당황하긴 했지만 잘 어울리긴 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오픈된 천장에 힙합음악이 울리는걸 생각해보니 ^^
더 멋진 까페인것 같아요. 역시 제주는 트렌디한곳이 많네요~

힙합음악 정말 너무 정통이라 당황했었는데
정말 트렌디하긴 했습니다.
사장님 스타일도 포함해서.
댓글 감사합니다.

느낌 좋네요. 제주도 놀러가게 되면 함 들어봐야겠습니다~^^

서귀포 시내에서 괜찮은 커피를 찾으신다면
이 카페는 추천할 수 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anclou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무도 없는데 울려퍼지는 힙합과, 인테리어..
뭔가 어색한 콜라보네요.^^

혹시 가게 사장님이 레퍼가 아닐까요.ㅋㅋ

아침 11시정도였는데
너무 정통 힙합이 나오고
사장님 스타일도 있으시고
저는 에스프레소를 주문하고.
여러가지로 재밌는 상황이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종종 들를께요.^^

분위기가 알앤비가 흘러나올듯한 느낌인데 힙합은 색다른걸요?ㅎ

정말 색달랐습니다.
여성분들이 많거나 손님이 많으면
노래를 바꾸지 않을까 싶은데
안바꿔야 더 매력적이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28번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색카페내요? 인테리어 말씀듣고 보니까 뭔가 은근히 모던하면서도 세련됐어요 ㅋㅋㅋ 인생모카가 제일 맛있었다는데 아쉽내요!

네, 사장님이 세련되고 감각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검색하면 인생모카밖에 안나오는데
그걸 몰랐던 저도 참.
댓글 감사합니다.

플레이 커피랩 특히하네요
힙합음악에 커피한잔? 커피맛도 좋은가봐염? 택배로 시킬정도면요ㅎ

네, 커피를 좋아하는 제 친구는
한 번 제가 사준 이후로
지금도 매달 몇 십봉씩 택배로 시켜서 마시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이런 글을 보면 제주도 가고 싶네요 ㅠㅠ
올해 꼭 갈 수 있길..!!!

이제 곧 제주도 가기 좋은 계절이 찾아오는데
완전 성수기만 아니라면
경주보다 쉽게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올해 꼭 가셔서 쓰실
제주도 포스팅도 미리 기대해보겠습니다.

제주도 가고 싶네요...

제주도에 카페 정말 많아서 여기저기 가보려고 적어놨던 것 같은데
여행갔었을 땐 한 곳도 못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 여행에서 어떤 이벤트들이 가득했길래
한 곳도 못가셨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혹시 관련 포스팅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조오기 저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골목 안 화려한 치장도 없이 덩그라니 있는데 사람들은 항상 만석이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곤 했지요. 전에 여행사 사무실이었다 하는데, 적당히 잘 살린 센스있는 나름 인테리어도 짱이지요. 반갑습니다~^^

아, 그런 히스토리까지는 몰랐네요.
저도 점심 때부터 그 앞을 지날 때마다
사람들이 가득가득한 걸 보고 유명하구나, 생각했었습니다.
정말 적당히. 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곳이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