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영어표현: 무료의 complimentary (complementary와 스펠링 주의!) + 미파(@mipha)님 대문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아니 정말 부탁하셨군요. 그래도 나름 괜찮은데요? 두개나 만들어주시고 특히 두번째거는 신경좀 쓰신듯. 저도 음 빨리 한번 써드려야할텐데 매도 먼저 맞는놈이 낫다고ㅋㅋ complimentary 이거 저도 예전에 스펠링을 자꾸 헷갈리곤 했던 게 생각나네요. 원형탈모 안 생기게 쉬운 표현만 가르쳐주세요ㅋㅋ

Sort:  

원형탈모ㅋㅋ 네 쉬운 표현으로 가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