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미디어

in #kr6 years ago

오픈 축하드립니다! 저는 마나마인이 테이스팀 같이 스팀 블록체인 위에서 돌아가는 서비스인가 했는데 완전히 독립적인 웹서비스이고 필자가 원하면 스팀잇에도 포스팅을 하는 방식인가 보네요. 새로운 시도가 좋은 결실 맺기를 응원합니다!

Sort:  

네 그렇습니다 스팀 사용자가 아닌 사용자층에게도 다가가야 성공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드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와 지금 제가 유명 웹툰 작가님께 댓글 받은건가요ㅎㅎ 완전 영광입니다ㅋㅋ 골방환상곡도 정말 좋아했었고 또 스팀잇에 그리고 계신 아기자기한 웹툰도 잘 보고 있습니다^^ 참 저도 제가 그리는 것은 아니지만 콘티는 제가 작성해서 울룩불룩 블록체인 @ulockblock 도 (잠시 쉬고 있지만ㅋㅋ)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