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미디어

in #kr6 years ago

네 그렇습니다 스팀 사용자가 아닌 사용자층에게도 다가가야 성공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드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Sort:  

와 지금 제가 유명 웹툰 작가님께 댓글 받은건가요ㅎㅎ 완전 영광입니다ㅋㅋ 골방환상곡도 정말 좋아했었고 또 스팀잇에 그리고 계신 아기자기한 웹툰도 잘 보고 있습니다^^ 참 저도 제가 그리는 것은 아니지만 콘티는 제가 작성해서 울룩불룩 블록체인 @ulockblock 도 (잠시 쉬고 있지만ㅋㅋ)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