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늘에서 우박이...?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아침에 산책을 가지 않았습니다. 좀 쌀쌀한데다가 늦게 일어났어요. 점심이후에 일정이 있어서 느긋히 준비해서 출발했습니다. 밖에 비가 오던데, 중부는 오늘 비가 잠깐 온다고 들었어요.

20180503_130551.jpg
우산쓰고 나갔을 때만 해도 좋았는데... 우산에서 들리는 소리가 퍽! 퍽!이였어요. 똑. 똑이 아니라;
땅을 보니 얼음 알갱이 같은게 떨어져 있어서 우박이 확실하네요. 길가다가 땅에 떨어진 우박을 손가락으로 만져봤네요. 봄비에 우박?

비가 많이 왔다가 안왔다가 하니, 우산을 챙기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비를 혹여나 맞으셨다면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꽤 쌀쌀합니다. 신발 가까운 바지부분은 다 젖었어요. 찬 바람도 가세하니 정말 춥군요

Sort:  

천둥 번개에 소나기가 세차게 내리는데 하늘은 파랗습니다. 천지개벽이 이런 건가요 ㅎ

이래서 날씨를 예측하기 힘들다고 하나봅니다. 맑은 하늘에 날벼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