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친구들과의 녹음.

in #kr6 years ago

나는 conservatoire에서 DEM jazz의 2éme année를 마치고 3éme année를 준비 중이다. 프랑스에서 체류를 하려면 학생 신분이거나 travail 비자가 필요하다. 그래서 학교를 다니게 되었고 나름 재미있다. 말은 잘통하지 않지만 음악이란게 말이 안통해도 영혼으로 대화하는 것이 아니었던가? ㅎㅎ
1학년 말에 녹음실에서 녹음하는 수업이 있는데 이번 1학년은 드러머가 없어서 내가 도와주었다.
나는 내가 학생중에 나이가 제일 많을꺼라 생각했는데 베이시스트는 50이 넘었다. 다른 음악을 하다가 재즈학위를 받으러 입학한 것이다.
뭐 나름 재미있던 시간이었다.
IMG_3478.JPG
아름다운 소리의 내 심벌들...
IMG_3477.JPG
엔지니어와 우리학교 교수님!
IMG_3475.JPG
기타리스트 Dara와 베이시스트 Rosé

Sort:  

배움에는 나이가 없는것 같아요. 자주 놀러올게요~

맞아요. 배울수 있을 때가 행복한때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만학도들의 장점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 수업이 즐거워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음악을 한다는 것 자체가 즐거운 일이죠^^

Congratulations @boazk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