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여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해 첫날이네요~
저희 가족은 3박4일 일정으로 베이징 짧은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가는 뱅기안에서 출발을 기둘리고 있어요~
어서 포스팅을 마치고 에어플레인모드로 바꿔야겠어요~ㅎㅎ

0053E908-9962-4D3D-B84D-F1FD3C3BCCBA.jpeg

베이징에 사는 동생의 초대로 세자매가 모였네요~
3박4일 호텔에서 숙식을 해결해준 제 동생 멋지죠~ㅎㅎ
호텔 중식당에서 기념촬영을 해봤어요~

6616DDFA-5A45-47EB-A9AA-E6B23EF03136.jpeg

어쩌다보니 베이징 밋업이되었어요.
@beatblue 빛블루& @madamf 마담에프& @linart 리나트 님은 저의 신랑, 언니, 동생이랍니다~^^

뱅기가 출발하려나봐요~
즐거운 시간보내고 다시 돌아갑니다.
모두 새해 복 마니받으세요~^^

Sort: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잘 댕겨왔어요~ ㅎㅎ

즐거운여행하세요 ^^

감사합니다~ 새해 복마니 받으세요~^^

보니블루님, 빛블루님, 리나트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가족은 사랑입니다. ^^

따랑해~^^

보니블루님과 자매님들이 미인이십니다^^ 행복한 한 해 되세여 ㅎㅎ

ㅎㅎㅎ~ 언니랑 동생이 좋아하겠네요~ㅋㅋ
우기님도~ 즐거운일만 가득한 한해되세요~^^

즐거운 여행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