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산책] 정동전망대

in #kr7 years ago (edited)

한창 하다가 뜸했네요.. 근래 날씨가 산책하지 않으면 안 될 날씨입니다.
직장이 사대문 안에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네요.
오늘은 정동전망대입니다.

덕수궁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아주 멋진 전망대입니다.
서울 시청 서소문 청사 13층이에요.
'다락카페'라는 이름으로 시민들에게 개방된 전망대입니다.

들어서면 서울의 역사에 대해 씌여진 게시물이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는 것도 흥미롭겠네요.

대형 창문으로 보이는 서울의 풍경에 대해 실사와 더불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쪽은 시청방향...
시청앞 광장이 이제야 제모습을 찾았군요.
날씨가 정말 예술입니다. 하늘이 너무나도 좋아요~!
인근에 사신다면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한 직장인들도 많습니다.

+덧) 시청 서소문 청사에 있기 때문에 야간에는 일찍 닫습니다.
평일 09:00~21:00
주말/휴일 09:00~18:00
1층 게이트는 경비 보시는 분께 말씀드려야 열어주십니다.

Sort:  

점심먹고 속도 더부룩한데, 사진들보니 가슴이 탁 트이네요. 편하게 산책하고싶은 기분입니다.

점심시간 황금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진짜로요. 가장 좋아하는 코스예요.

눈이 시원해지는 사진 잘 보았습니다. 나중에 한 번 방문해 봐야 겠네요..

그죠?? 날씨 좋을 때 운 좋게 찍었네요. 아주 시원시원합니다. 북악산, 인왕산 다 보입니다~!

점심시간에 짬을 내어 운동한다는 것 정말 쉽지 않은데 대단하세요.
역시 건강에는 운동이 최고죠.
게다가 정성가득 담긴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

'운동'이라기는 좀 거창한데요...ㅋㅋ 기껏해야 한 15~20분 걷는 겁니다. 포스팅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 잘 하고 갑니다.

ㅋㅋ 감사하합니다~! 근데 아이디가... 봇인 줄 알았어요...ㅋㅋ^^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풍경 참 시원하고 좋네요.

ㅋㅋ저도 호응이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