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장 완벽한 대화의 기술!!(시즌1?)

in #kr6 years ago

ㅋㅋㅋ 가끔은 저도 좋은 대화 상대인지 아닌지 생각을 해요. 도저히 말이 안통하는 사람과 신경전을 벌이면서도 혹시나 나에게 문제가 있나 하는 생각을 하는 편인데 글을 읽어보니 저는 비교적 상대를 잘 살피는 것 같습네다 ㅋㅋㅋㅋㅋ

Sort:  

저도 이건 많이 노력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ㅎㅎ 아직 너무 부족하지만요!! 이 단계가 가능하시다면 당신의 이미 화술의 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