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모님의 마음 1

in #kr6 years ago

나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다시다는 저도 가끔 넣는데 되장찌개에 넣으면 그런 맛이 난다구요????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도 예전에 부페집에서 일하다가 온몸이 만신창이가 된 적이 있어요ㅜㅜ 먹을게 많다보니 살도 엄청 찌고.

Sort:  

헉 아니에요! 다시다를 너무 많이 넣으시면 느끼해질 수도 있고 짤수도 있답니다ㅎㅎㅎ 정말 식당에서 일하다 보면 살이 찌더라고요. 물론 먹을 게 풍족한 식당에서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