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를 알면 보이는 새로운 미적 기준 (1)

in #kr6 years ago

발레를 하면 다 발레리나이지요^^ 우리 딸은 제가 그랬어요. 발레를 전공하는 것은 안된다. 그러나 니가 원하면 학원만 다니고 공연이나 콩쿨 등은 하지말자... 했더니.. 그럼 아예 안하겠다네요. 아무래도 공연이 많이서 모든 수업이 공연 준비 연습으로 진행되다보니 거기서 그저 사람 자릿수나 채워주는 역할은 하기싫은가봐요. 근데ㅜㅜㅜ 제가 너무 아쉬워요. 그렇게라도 하면 좋겠는데... 한편으로는 이해도 되구요. 재능도 보이고 본인도 잘하겠는건 알겠는데ㅜㅜ 살아보니... 그건 힘들거 같아요 진심 무용수로 산다는 것은 ㅜㅜ
74BBDF61-7C2E-4670-9016-565C017EC4EB.jpeg
오늘도 우리딸은 발레샷을 소중히 찍고 간직합니다ㅜ

Sort:  

아아.. 맞아요 제가 보기에도 무용수로 산다는 건 정말 힘들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무용수가 되는 것도 어려운데 말이죠 ㅠㅠ 혹시라도 지금 배우는 걸 중단한다고 해도 지금까지 한 게 있기 때문에 나중에 본인이 원할 때 취미로라도 다시 시작하면 엄청 날라다닐거예요... 제가 보니깐 어렸을 때 하셨던 분들은 10년만에 다시 하고 하셔도 엄청 금방 다 잘하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