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여행 동영상 올려봅니다../I uploaded a video clip of kotakinaballu...

in #kr7 years ago (edited)

동영상을 올리고 싶었는데 youtube를 잘 안쓰다보니 이제서야 올리게 됬네요..

촬영은 LG액션캠으로 촬영했는데 youtube에 올리니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노래는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입니다.

I wanted to upload the video. I didn't use YouTube anymore, so I got it up.
Filming was taken with the LG action cam, but I uploaded it on YouTube, so it is a little crummy.
The song is Bolbbalgan Sachungi "Galaxy"

이번 동영상은 핸드폰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한겁니다..

This video is editing pictures and videos on my mobile phone.

즐겁게 보셨다면 다들 아시죠...ㅋㅋ

Sort:  

와우~ ^^ 동영상에 음악까지... 정말 잘 보았습니다..

유령... 따님도 이곳에선..^^ 잘 웃네요... 풉

덩달아...저도...신이 나네요..^^ 올 여름은... 잼있게 놀아봐야겠죠?

이번 여름도 화이팅 입니다..행님..ㅎ

ㅋㅋ 예전같진 않겠지만 한번 기대해볼까...?ㅋㅋ

액션캠 저한테 넘기 십시요...ㅋㅋㅋㅋㅋ;;

코타키나발루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특히 반딧불투어는 최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