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여행 동영상 올려봅니다../I uploaded a video clip of kotakinaballu...

in #kr7 years ago

와우~ ^^ 동영상에 음악까지... 정말 잘 보았습니다..

유령... 따님도 이곳에선..^^ 잘 웃네요... 풉

덩달아...저도...신이 나네요..^^ 올 여름은... 잼있게 놀아봐야겠죠?

이번 여름도 화이팅 입니다..행님..ㅎ

Sort:  

ㅋㅋ 예전같진 않겠지만 한번 기대해볼까...?ㅋㅋ

액션캠 저한테 넘기 십시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