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쌩초보 입문팁 (링크용)

in #kr7 years ago

정말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제가 이쪽을 잘 몰라서 정보를 읽어도 돌아서면 까먹고, 헷갈리고.. ㅎㅎ 이렇게 다시 읽으니까 더 잘 알겠네요. 고맙습니다. ^^

Sort:  

지금은 7일간 리스팀 할 수 있으니 저장하고 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ㅎㅎ 제가 트위터도 페북도 안 하다보니 리트윗, 리스팀 이런 기능도 익숙칠않아서.. 리스팀하고 계속 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