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10 Finale 여행의 끝]🤼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6 years ago

아직까지는 도쿄밖에 안 가봐서 나라는 잘 모르겠지만,
한적하고, 평화롭고 아기자기할 것 같네요
저 깜찍한 꽃사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슴 보고 평안할 곳이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사슴만이겠죠?

그리고 대만의 역사 인식도 놀라워요
식민지 시절 덕에 발전했다는 것...ㄷㄷㄷ
뭐, 자신들 입장에 따라 다른것이지만요? ㅎㅎ

그 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다음 컨텐츠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