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 이야기

in #kr6 years ago

저도 여자친구와 게임을 같이 하고 싶은 1인입니다.
하지만 보통 게임을 싫어 하더군요.
제가 하는 것도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고민이 많아요 ㅠㅠ
같이 즐기고 싶지만 할 수 없고, 혼자 해도 좋아 하질 않으니...ㅎㅎ

Sort:  

여자친구분께서 혼자 게임하시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하시다니 슬픈 이야기네요ㅜㅜ 그럼 평소에 몰래 게임을 하시는 건가요ㅜㅜ 게임이 정말 좋은 취미인데 우리나라에서는 별로 그렇게 봐주질 않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

최대한 알려주지 않고 하죠 ㅎㅎ 많이 안타까워요 ㅎㅎ 다들 안좋게 보는 사람이 대부분이니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