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견만리(가상화폐편)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지난번 말씀드린 '명견만리' 방청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함께 가시기로한 kilu83 님이 갑자기 일이 생기는 바람에 혼자 다녀오게 되었네요. 아쉽지만 다음에 뵈요.~

자, 일단 방송국을 찾아갑니다. 방송국이 너무 넓어서 공개홀을 찾는데 한참 걸렸네요. 얼마만에 방송국을 와 보는건지 모르겠습니다. 10년은 훌쩍 더 된 것 같아요.

친절하게 순서도를 나눠줍니다. 이 말인 즉슨, '촬영 시간이 다소 길수 있습니다'의 다른 이야기려나요.ㅋㅋ
사실 내용은 평이했습니다. 뭔가 다른 이야기가 있을 줄 알았지만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기본적인 내용 밖에 없네요. 그래서 방송국 구경을 목적으로 급 변경합니다. ㅎㅎ



후다닥 자리에 앉아봅니다. 무대 앞쪽은 제한된 인원만 앉을 수 있는데, 다행히도 제일 마지막 남은 1자리에 safe!


평소에 화면에서만 보던 아나운서님도 보고요.
말씀을 어찌나 조리있게 잘 하시던지... 라고 적다가 생각해 보니 '아나운서' 네요.
이게 뭔말이래요. ^^;
오늘 글은 사진과 함께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됩니다.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지루하니 인증샷도 하나 찍어봅니다.

하나만 찍으면 아쉬우니 하나 더 찍어 봅니다.
똑같은 앵글인지라 안경을 벗고 다른 사진인 척 해봅니다.

그나저나 새벽에 맥주를 마시고 잤더니 얼굴이 완전 부었군요.
흡사 카카오 이모티콘의 라이언을 닮아가는 듯 합니다. T_T


큰일났습니다. 얼굴이 나온 사진을 올리면 보팅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깜빡했습니다. ㅋㅋㅋ
쩝...오늘 글도 보팅은 물건너 갔습니다. 에잇.



돌아오는 길에 후딱 한끼도 해결하고요.


봄기운 물씬 나는 건물 샷도 찍어 봅니다.
사실 페이스북 하나만 하기도 벅찬지라, 인스타는 얼마전부터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게시물도 팔로워도 별로 없다보니 요즘 사진 소스를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나 요즘 뭐하고 있는 건가...ㅋㅋ


내 자전거는 아니지만, 인스타에 한번 올려 볼까? 하고 잠시 생각해 봅니다.
#내자전거 #봄날 # 라이딩 #가즈아


미안합니다. 진실된 사람이 되라고 글을 썻던 제 자신을 잠시 되돌아 보는 계기로 삼고 그냥 집으로 돌아옵니다.


오늘의 사진일기는 여기까지.
오랜만에 하고 싶은 말만 하니 너무너무 편하군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하고 싶은 말'과 '해야 하는 말'을 고민하는 글을 쓰러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다음에 봐요!

Sort:  

얼굴 사진을 올리면 보팅이 안눌린다고 누가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
명견만리 제가 즐겨보는 프로인데 정말 재밌으셨겠어요~~
부러워용~
팔로우하고 갈게요~!

방송국 나들이, 재미나더군요. ^^;

ㅎㅎㅎㅎ 바이곤님 지난번 글에서
프라이버시 고민하시더니!
한큐에 오픈하셨군요!ㅎㅎㅎㅎ 인스타까지-
명견만리도 궁금했는데 잘 보았고
다음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우선은 일단, 조금 내려 놓기로 했습니다. 아직 7일 전이니 좀더 고민을........^^;

한번 올린 글은 수정한다 해도 추후에 수정 내용까지 다 볼 수 있답니다. ^^

다음글 업로드 완료. 그럼 저는 이만 뿅! ㅋ

방청 정말 재미있지요. 저는 소시적에 라디오 공개방송을 많이 다녔는데 정말 재미있는 내용들이 본방에서는 잘려 나가는 경우가 정말 많아서 안타까웠어요. 이번에는 암호화폐 이야기라 무지 재밌다 이런 것은 좀 덜하셨겠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 시간이셨을 것 같습니다.

저도 얼굴 사진을 올려도 보팅이 간다는 것을 증명해 드렸습니다. ^^

오예!~~~~ 가즈아~~~
감사해요 ^_^

날짜를 잘 못 알아가지고.. ㅠㅜ 아이고 너무 죄송합니다.
이른 시일 내에 고래고래 스티밋 모임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사드리고 싶네요~!!

네, 다음에 기회될때 보아요.~

오 명견만리에서 암호화폐를 다뤘나보군요? 내용이 평이하다니 아쉽긴 하네요.. JTBC 밤샘토론에서 암호화폐를 좀 했으면 좋겠는데..ㅎㅎ 그나저나 얼굴공개 멋져요! ^^

이불킥감 입니다. 이불 찢어질듯. ㅋㅋㅋㅋㅋㅋ

명견만리에서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키워 스타트업에 잘 응용하길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