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견만리(가상화폐편) 후기

in #kr6 years ago

ㅎㅎㅎㅎ 바이곤님 지난번 글에서
프라이버시 고민하시더니!
한큐에 오픈하셨군요!ㅎㅎㅎㅎ 인스타까지-
명견만리도 궁금했는데 잘 보았고
다음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Sort:  

우선은 일단, 조금 내려 놓기로 했습니다. 아직 7일 전이니 좀더 고민을........^^;

한번 올린 글은 수정한다 해도 추후에 수정 내용까지 다 볼 수 있답니다. ^^

다음글 업로드 완료. 그럼 저는 이만 뿅!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