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차 배터리 문제의 대안? 이동하면서 충전할 수 있는 도로

in #kr6 years ago

대체 모르는게 뭔가요 시뮬레이터님 ㅋㅋㅋㅋ
아 확실히 발전에 있어서도 규모의 경제를 적용시켜도 되겠군요.
오염 방지처리도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좋겠구요!
항상 지식나눔 감사합니다ㅎㅎ

Sort: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지 모릅니다. ㅋㅋㅋ
네, 규모의 경제는 정말... 무섭습니다. ^^; 저도 오며가며 줏어들은 내용이라서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