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차 배터리 문제의 대안? 이동하면서 충전할 수 있는 도로

in #kr6 years ago

수많은 자동차에서 다양한 품질로 만들어진 자동차에서 내뿜는 환경오염보다 발전소 한 곳에서 환경오염 방지처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더 좋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자동차의 내연기관에서의 에너지 효율과 발전소에서 전기 생산할 때의 효율은 비교 불가로 발전소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발전소에서 만들어내는 것이 더 좋다고 보는 견해가 있다고 합니다. ^^;

Sort:  

대체 모르는게 뭔가요 시뮬레이터님 ㅋㅋㅋㅋ
아 확실히 발전에 있어서도 규모의 경제를 적용시켜도 되겠군요.
오염 방지처리도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좋겠구요!
항상 지식나눔 감사합니다ㅎㅎ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지 모릅니다. ㅋㅋㅋ
네, 규모의 경제는 정말... 무섭습니다. ^^; 저도 오며가며 줏어들은 내용이라서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