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의 신생아 기념촬영~♡6일차

in #kr6 years ago

안년하세요~^^
@cafemocha에요...

오늘은 순둥이가 태어난지 6일 되는 날~!!
조리원에서 기념촬영으로 사진을 찍어 줬어요..

잠자는 순둥이를 데려다 천을 번데기 처럼
돌돌말아 찍어주는 사진..ㅎ

태어나 처음 찍는사진 눈감고 자느라
정작 순둥이는 몰랐겠죠 ㅎ
20180516_140854.jpg
꽃머리띠 하나에 귀요미로 변신~♡
20180516_140535.jpg
잠자느라 사진 작가님이 건드리는게 싫은지
순둥이가 인상을 쓰더라구요ㅎ
20180516_140604_HDR.jpg
사진촬영은 5분도 안걸리고 순식간에
촬영을 끝냈어요...

50일 촬영후 앨범 속에 오늘 촬영한
사진을 함께 넣어 주신다고 하니 어떻게
나왔을지 기대가 되네요~♡

벌써 태어난지 6일 된 순둥이 하루하루
쑥쑥 커가는 모습을 보며 요즘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지내는거 같아요..

앞으로 3일후면 집으로 돌아가는데
세 아이들과 함께 할생각에 벌써 부터
걱정이 되네요 ㅎ

오늘하루 강풍과 비바람이 심하네요..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Sort:  

꺄!!!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남은 조리원 기간동안 몸조리 잘하세요!

우리애기도 이랬었는데.사진 보면서 웃음만 나오네요❤

풀보를 안할 수가 없네요.
이룬 심쿵... 앜..... 내 심장..

세아이와 함께라니...ㅎㅎ 행복하기도 하지만 앞이 깜깜 하기도 하네요 ㅎㅎ 하지만 다들 그랬듯이 잘 해낼 겁니다 ㅎ 아이도 카페모카님도 화이팅입니다 ㅎ

새로운 생명이 참 신비롭게 느껴지네요! 산후조리 잘 하세요^^

순둥이 잘 자네요! 아가는 일단 잘 자야 건강해요, 그죠? ㅎㅎㅎ 몸조리 잘하세요!

오호 ! 귀요미. 건강하고 예쁘게 커 가길 바랄께요

번데기^^궁금하네요 출산하는 느낌

귀여운 녀석 ㅎㅎㅎ.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넘 기여워용!!!!!!
울조카도 저런 번데기 촬영했는데 ㅎ그게 벌써 1년이 됐네요 ㅋ

아고~~~~ 너무 이쁘네요~~~ 순둥이~~~~❤️

순둥이의 100일 촬영도 기대되시겠어요. ㅎㅎ 집에가셔서도 몸조리 잘하시구요^^

엄마도 아이도 모두 건강한가 봐요.
아이는 사진으로 보니 알겠고, 엄마는 스팀잇도 하는 거 보니 알겠네요^^

귀요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