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장미빛의 '문재인 케어' 우려할 점은 없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에...엥?
우리나라 정도면....거의 세계 톱급으로 이미 의료 혜택을 싸고 품질 좋게 누리고 있는것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의료진들은 정말로 고생고생똥고생개고생해서 그자리에 올라간 것이고 그런 사람들 지금 받는 것보다 고생한 거에 비해 더 받아야 마땅할 마당에 이 무슨ㅋㅋㅋㅋㅋ
제가 종사자가 아니라 이렇게 생각하는 걸까요, 아 그렇지만 모르겠네요 오히려 합리적인 상황은 반대가 되어야했던 거 아닌가 이무슨....
문재인 정권...잘하는 일은 참 잘하는데 가끔씩...어...음...너무 정치적인 이야기는 달지 말아야겠네요 크흠.

Sort:  

저도 이 문제가 정치적으로 비추어지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