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48 Ola taxi Application - 인도에도 카카오택시 같은게 있다고?

in #kr6 years ago

오~~인도의 택시조차도 이렇게 현대적으로 바뀌었군요, 이 정도라면 적어도 바가지 걱정은 없을 것 같은데요?^^
앗..업비트 상장덕분에 스팀잇 인지도가 그렇게 올라갔나요...? 흐음. 그치만 인조이님의 이런 여행기 포스팅이나 기타 포스팅들도 그렇게 막퀄이라고 생각한 적이 한번도 없으니 너무 염려안하셔도 될듯해요~^^

Sort:  

맞아요!! 저걸쓰면 바가지는 No way!
뭐랄까 글쓰고 돈받는게 뭔가 '작가'라는 분들만의 전유물이라는 생각이 아직 박혀있어서 그런가봅니다. 예전에는 그저 보상액을 보고 '와 나 돈벌었다!' 라는 마음만을 들게 했었어요. 저걸 인출하겠다는 생각 자체를 해본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과정자체가 복잡해서 그렇기도 했구요. 수수료도 신경쓰였구요. 그런데 이제 너무 간단해지고 수수료도 없어져 버리니 뭔가 필요한 금액이 소량 있다면 출금해서 쓸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글을 쓰고 원고료를 받는다는 느낌이 들어버리자 좀 더 정확하거나 퀄리티 있는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진지하죠 저 진지충된듯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녜요 인조이님~ 글의 가치를 평가하는 건 독자와 큐레이터인걸요~ 완전히 날림글이 아닌 이상 하던대로 해오셔도 충분합니다~ㅋㅋㅋ 글을 쓰는 이가 자신의 글의 가치를 판단하는 건 오산이에요~ 자기에겐 그냥 가벼운 글일지 몰라도 그게 읽어주는 이에 따라서는 큰 위안이 될 수도 있고 감동이 될 수도 있는 걸요. 업비트 상장으로 정말 원고료처럼 출금이 가능해진 건 원래부터 당연히 그랬어야했던 거라 전 생각해요~~

오오오 작가가 직업이신 분의 조언이라 더 와닿습니당. 글의 가치는 독자가 판단하는 거란 말씀이시죠!! 역시.....경기도에 이사오고 나서부터였나요...제가 오산에 빠진게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다시한번 열심히 글한번 써봐야겠어요 ㅎㅎㅎㅎ 힘주셔서 감사용 ㅎ.ㅎ

아니 세상에 그 드립은.................
아...아..여기에 다른 스티미언 분들 마구 호출하고 싶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인줄 알고그만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