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rae] 주체할수 없는 감동, 미슈가나 - rap. ver

in #kr6 years ago

솔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비트도 생각보다 어울리고 제 가사가..응? 솔님의 멋진 목소리와 뛰어난 래핑에 어울리니 그렇게 나쁘진 않습니다? 응????? 응??? ㅋㅋㅋㅋㅋㅋ 솔님 너무나 멋진 랩 감사드리고! 수익금은 저 주지 마시고 솔님이 다 가지세요~~ 솔님의 창작물로 얻는 보상이잖아요! ㅋㅋㅋㅋ 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Sort:  

성은이 망극하옵나이다. (__)

미슈가나 가사로 랩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__)

제 목소리와 잘 어울린건 ㅋㅋㅋㅋㅋ케이지콘님의 가사가 워낙에 좋아서 그런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녹음할때 사향고양이 부분에서 살짝 터졌습니다. ㅋㅋ
보상금의 대부분은 #norae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용하겠습니다. 일부는 저의 사리사욕을 채우는데 사용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