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랩까지... 리스펙합니다! 엄청난 콜라보네요 !!!

가사를 보고 같이 떨림을 공유한 기념으로

그림 투척하고 갑니다!!

drop_the_mic.png


PhotoEffect20180127_051532.gif

그림까지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
케이지콘님 가사를 그림으로 만들어 주신 것을 보고 저도 용기를 내어봤습니다.
전 아직도 전율과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그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루왁커피한잔에담긴내고통!
여기 대박인데여 +ㅁ+
그리고 마지막에 마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던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을 머금고 아이폰을 던졌습니다.

미슈가나는 한수푼~~

미슈가나는 한수푼~ +_ +

굿이네요 ~~

감사합니다 :)

솔님덕에 사운드클라우드라는 플랫폼도 알았네용ㅎㅎ 주제와는 좀 벗어나긴 하지만 옛날부터 궁금했는데... 루왁커피 그로케 맛있나욤??

저는 한번도 안마셔봐서 잘 모르겠네요.
근데 엄청 맛있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습니다. :)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 ㅋㅋ 생각보다 너무 고퀄이여서 깜짝 놀랐어요

암튼 오치님과 함께 하는 짱짱맨 태그 지원 프로젝트 짱짱맨 sense0w0 왔다가 갑니당 !!

칭찬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가사가 워낙에 좋다보니 퀄리티가 높은 것 처럼 보이는 것같아요 :)

케이지콘님 대신 랩을 해주시다니 감동입니다 ㅋㅋ
드랍 더 비트!!
앤드 드랍 더 마이크!!

에브리바디 세이 미슈가나는 그저 한스푼!!

가사가 랩이랑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그냥 가사만 봤을땐 와!!!!중2병!!!대애박!!! 이었다면
이렇게 랩으로 하니까 어..? 뭐지 엄청 좋네....? 하는 느낌ㅋ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이 작사하신 내용이 좋아서 듣기도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ㅋㅋㅋㅋ
랩이 좀 중2중2한 장르인가봐요ㅋㅋㅋ
드랍 더 마잌!! :D

오오오!!!!!!!!!리스펙트!!!! 랩 진짜 잘하시네요!!!!

감사합니다 :D
저는 가사를 보고 읽기만 했는걸요 :)

와 !!!이렇게 랩으로 재탄생 되다닛. 케이지콘님이 정말 좋아하시겠는데욧:)
아마 따라부르시는건 아닐지 ㅎ
리스펙 리스펙 빅 리스펙!! 입니다 :)

많은 분들이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은 케이지콘님께 돌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던짐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목소리 완전 취저........ 멋지세요 예술혼이 용솟음!!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사에 명시되어 잇더라구요 ㅋㅋㅋㅋ
Relief88님이 그려주신 그림에도 마이크드랍이 너무 잘 표현되어 있어서... 어쩔 수없이 아이폰을 던졌.... ㅜㅜ

오... 세상에
정말 엄청난 퀄리티의 음악입니다..!!!!
케이지콘님이 보신다면 너무나도 기뻐하실듯합니다!!!! 정말 엄청나네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이 좋아하셧으면 좋겠네요.
예 ~ 미슈가나는 그저 한 스푼~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
👍🏻 최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ㅋㅋㅋㅋㅋㅋ
밸류맨님도 한번 불러보시는게...?

아니 랩에 담으니 또 뭔가 굉장히 소울있고 철학적이게 들립니다잉! @omani02님 잘들었습니다! ^^

케이지콘님의 가사가 상당히 철학적이고 깊이가 있어서 그렇게 들리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솔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비트도 생각보다 어울리고 제 가사가..응? 솔님의 멋진 목소리와 뛰어난 래핑에 어울리니 그렇게 나쁘진 않습니다? 응????? 응??? ㅋㅋㅋㅋㅋㅋ 솔님 너무나 멋진 랩 감사드리고! 수익금은 저 주지 마시고 솔님이 다 가지세요~~ 솔님의 창작물로 얻는 보상이잖아요! ㅋㅋㅋㅋ 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성은이 망극하옵나이다. (__)

미슈가나 가사로 랩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__)

제 목소리와 잘 어울린건 ㅋㅋㅋㅋㅋ케이지콘님의 가사가 워낙에 좋아서 그런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녹음할때 사향고양이 부분에서 살짝 터졌습니다. ㅋㅋ
보상금의 대부분은 #norae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용하겠습니다. 일부는 저의 사리사욕을 채우는데 사용하겠습니다. :D

밀려오는 감동에 아랫배가 싸르르하네요.
이 노래를 듣고 쾌변을 했습니다.

쾌변 축하드립니다.
케이지콘님의 가사를 보고 느낌 감동이 전달 되었다니 행복하네요.

풀봇을 안할수 없었습니다 :) 로부스타를 내려먹고 싶게 만들정도네여..

감사합니다.
저는 케이지콘님이 작사하신 가사를 읽었을 뿐인걸요 :D

@cagecorn님의 미슈가나가... 블랙베히모스의 미슈나가가...커피였나요?

저의 예상이지만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루왁커피지만 그 한잔을 만들기 위해서 음지에서 고통받는 사향고양이의 모습을 핑크스미스에서 고통을 받던 링클과 윙첼의 모습에 비유한 것 같습니다.

와... 그런 숨겨진 의미가 있었다니요. 믿기지않네요. 케이지콘님의 생각과 그걸 간파하신 omani02님의 생각도 대단하십니다

케이지콘님의 깊으신 생각은 제가 알수 없지만 이런 것이 아닐까하고 조심스럽게 추측해 보았습니다. :)

[덕후지원프로젝트]
건담을 보러온건데....
랩을 듣고 가다니....
50%찍고 간다는게 풀봇을 하고 갑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좋은 가사라서 널리널리 알리고 싶었습니다.
KakaoTalk_20180127_182418569.jpg
오신김에 건담도 보고가세요 :D

'니마, 그 맛에 중독뙤지 마라욧!'
이 개인적으로 저에게 킬링파트네요.
쿵.

커피 마시고 싶어지는 마성의 노래..

ㅋㅋㅋㅋㅋ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루왁커피를 한번 도 안마셔 봤는데 맛이 어떨지 너무 궁굼하네요.
케이지콘님이 작사하신 '그 가사'는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D

Soundcloud 설치하고 들었습니다.
미슈가나는 그. 저. 한. 스. 푼!^^

U5dtfjss3XMxiPR7hVMZLR6CNJqoVDF_1680x8400.png
ㅋㅋㅋㅋ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대단하십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케이지콘님의 가사를 읽었을 뿐인걸요. :D

노래로 들으니깐
신선하기까지 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들어주실줄은 몰랏네요 :)

Rap음악은 musicoin.org 에 올리면 한번 뷰되어서 스트리밍 될때마다 작가에게 1mc지급됩니다.
한번 이용해보시면 더블 인컴이 될것 같네요. ㅎㅎ

이런게 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목소리가 좋으세요 ~~ ! 세상에는 능력자 분이 많군요~~ ㅠ ㅎㅎ

유나님의 그림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칭찬해주셔서 고마워요.
유나님이 더 능력자이시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