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의 오랜만에 쓰는 번호 일기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링겔 사진 저작권있꺼든요?? 맘대로 쓰지 말아주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쪼야님, 실신하실(?) 정도로 힘드셨을 것 같아요. 직접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흑흑.....그림이란 막노동 속에 저흰 이렇게 갈려나가고 있군요...그보다 하시는 프로젝트가 너무 많으셔서 이거이거 나중엔 정말 저 높은 곳에 올라가시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 역시 친해져두길 잘했어

케콘님!!! 바쁜 와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 그림에 갈려나가도, 알면서도 계속 하게 되는거 같아요..이것이 그림쟁이들의 숙명인가요?!!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이미 저 높이 계신 케콘니임~!! 우리 계속 친하게 지내요ㅋㅋㅋㅋㅋㅋ

저ㅋㅋㅋㅋㅋㅋ안높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웹툰세계에서 저란 놈은.......저기 저 밑바닥.....니플헤임 정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작권은 스달로 보내면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