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일지

in #kr6 years ago (edited)

우티스님...
저도 젤 좋아하는 짓이 오늘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이랍니다.. ㅎㅎㅎ
코인의 세계는 저에겐 아직 미지의 세계라서....ㅎㅎ 뭐라 드릴 말씀이 없어요..ㅎㅎㅎ
아무쪼록 다음 단타에는 익절(좋은 거죠?)하세요...
제 글을 늘 읽어 주시고 보팅해 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소수점 아래 세자리 숫자밖에 안 되지만... 힘주어 보팅하고 합니다..^^

Sort:  

익절이 좋은 거 맞아요! 익절은 언제나 옳답니다ㅎㅎㅎ당근님 글이 재미있으니까요, 매일 기다리게 돼요! 재미있는 글 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한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