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s "Bitcoin Swag" //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일러스트 커미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creativecrypto의 일러스트 커미션을 또 가져왔습니다.

이번 주제는 BITCOIN SWAG 입니다. 전체 글은 아직 읽어보지 않았지만

This article is all about the cool Crypto/BTC-themed stuff that you can buy

비트코인이나 암호화폐를 주제로 만들어진 우리가 구입할수 있는 무언가에 관한 글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zzoya님이 지난번에 펀딩으로 판매하신 스팀잇 고래소년 에코백과 캔뱃지 굿즈 같은걸 말하는거겠죠?! +_+

오늘도 우주의 기운을 받아서

world-3268457_640.jpg

.
.
.
.
.
.
.
음......

네, 감(persimmon)이 왔습니다.
이름하야 암호화폐 컵케이크입니다.
제가 먹고 싶어서 그리는건 아니고..ㅠㅠ 그냥 주제에 맞기 때문에 그리는겁니다 ㅠㅠ

1.png

대강의 구도를 잡아보고

2.png

새 레이어에 덧그립니다.

3.png

깔끔하게 선을 그립니다.

4.png

색칠공부

5.png

색칠이 끝났으니.. 이제 선 레이어는 필요가 없어졌으므로 토사구팽(兎死狗烹)합니다.

6.png

이 과정을 할때는 항상 색종이를 자르는것 같은 느낌으로 합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you know what I am saying?)

7.png

IMG_0295.PNG
제가 즐겨쓰는 Procreate 의 Bamboo Chalk 브러쉬로 그림자를 표현해봅니다.

10.png

완성입니다.
컵케이크 한개에 $4 입니다.
컵케잌 하나에 코인 1개가 포함됐으니 가성비는 좋은편입니다.

그림을 그리다보니까 달달한게 땡기네요...ㅠㅠ
창고에 호떡믹스가 있길래 급하게 만들어서 먹고 왔습니다.
다이어트는 이렇게 오늘도 실패입니다.

output_J6nHbS.gif

그럼, 내일 또 다른 그림을 가지고 다시 나타나겠습니다.
그럼 이만... (20000)...

carrot3.jpg

손글씨 @Dorothy.kim

Sort:  

케이크에 당근이 없잖아요!?

갈아서 빵속에 넣으셨을까용??

Love it! :)

Thanks Zsolt >_<

쉬운게없군요 열심히그린 선레이어는 버리다니
재활용 안하세요? ㅎ

마음은 아프지만.. 과감하게 버립니다 ㅠ

졸귀탱..

감사합니당 ㅎㅎㅎ

일러스트과정을 담은 글을 보다보면, 동영상으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유가 화면 스크롤하는 것 보다는 더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서...만은 아님. 잘 봤습니다. ^^

의견 감사합니다 ^^ 평소에는 gif로 대신하고 있는데, 다음에는 동영상도 한번 올려볼게요!!

서울에 계시면 제가 한번 '동영상 채널'로 만들어 봤으면 좋겠다는 의견이었습니다. 이미지로 동영상 만들려면 많이 번거로운 과정이 될 텐데... ^^.

케익 사면 코인 주는 건가효!!
바로 옆의 마카롱 디테일도 좋으네요
입체감 있게 그림 잘 보구 가요~ ;D

$4 짜리 케잌을 사면 코인 한개가 공짜!! 캐이득ㅋ
(십자군님 그림 넘 잘그리셔서 부럽습니다 ㅠㅠ )

언제봐도 스케치한 그림이 변화하는게 참 신기함

스케치할때가 시간이 젤 오래걸리는듯요..
선따고 채색하는건 후다닥 할수 있는데 ㅋㅋ

저는 오미세고 마카롱 하나 주세요.

요즘 오미세고가 핫한가요?! (코알못)

제가 좋아합니다. 사람은 좋아하는 걸 먹어야죠!

캐롯케잌님 gif보면서 열심히 연습해봐야겠네요ㅎ
그림 너무 이쁩니다ㅋ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KakaoTalk_20180416_133822800.jpg

주인장 거 EOS 케익도 하나 구워주시오 ㅠㅠ

우와... 백화선생께서도 한 그림 하시는군요!!! -0-/

우왓! 이거 너무 귀엽네요^^ 스팀잇에 이런 이모티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풀님 표정이 예술이네요 ㅋㅋㅋ
요즘 이오스 관련으로 그리고 있는 그림이 있는데 아쉽게도 케잌이 아니네요 ㅠㅠ

우아...캐롯켘님!! 진심 금손이시네염...


저런 컵케잌이 출시한다면 <먹칼럼니스트?>인 제가 꼭 먹고 평가해보고 싶습니다 +_+

이런 컨셉의 컵케잌가게가 있다면 좋을듯요 +_+ 결제는 스달로 받고!

그럼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정말이지 대단한 금손이십니다! -0- 보통 이 정도 그리시는데는 얼마나 걸리세요?

그림에 따라 다르지만 4~5시간 정도 걸리는거 같습니다.
정말 급할때를 제외하고는 한번에 2시간 이상 그리는 경우는 잘 없어서, 실제로는 며칠에 걸쳐서 그립니다!

우와~~ 어쩜 저렇게 표현이 될까요??? 진심 모르겠다는!!! ㅠㅠ
왼쪽 마카롱은 스케치땐 햄버건가? 했는데 색칠까지 하니까 마카롱이네요~ㅋㅋㅋ

지금 보니까 마카롱속이 다 같은 색인게 에러네요 ^^;
래즈베리잼, 초콜렛 등등 다양한 필링이 들어가야하는데 저건 다 크림필링ㅎㅎ

세상에.. 퇴근하는 길에 컵케익 사가지고 가게 만드는 금손이시네요..

요즘 달달한걸 못먹어서 ㅠㅠ 그림으로라도 스트레스를 풀어봅니다

우주의기운이발전하는군요ㅎㅎ전스팀컵케이크를사먹겠습니다!!ㅋㅋ^^

우주의 기운 짤방 찾는것도 꽤 일입니다ㅋㅋ
스팀 컵케이크는 바닐라맛이네요. 맛잘알 인정합니다.

스팀이 비트 이더를 제치고 왼쪽에 놓여진걸로
보여지네요 저한테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지금 스팀 가격 폭락은 너무 마음이 아프지만 ㅠㅠ
언젠가는 날아오르겠죠!! 가즈아!!

그럼 저는 4달라 짜리 컵케잌을 먹고 1비트코인을 받겠습니당!

개이득ㅋ 개꿀ㅋ

우주의 기운이 이번엔 컵케익으로 케롯님의 그림에 메니페스트 했네요 ㅎㅎㅎ
전 ETH 맛으로 살게요 =P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올라간 레드벨벳 케이크 맛으로 고르셨군요! 맛잘알 인정합니다.

이번에 포토샵 잠깐 속성으로 설명 들었는데... 레이어 레이어 레이어!!!!!! 그 놈의 레이어가 문제더군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ㅠㅠ 컵케이크... 몽글몽글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크앙

레이어 옵션 때문에 어려우셨던건가요?

음...레이어를 만들고 만들고 만들다보면... 이 레이어가 무엇이요. 저 레이어가 무엇이요.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멍청~~~하게 쳐다보게 됩니다. ㅋㅋㅋ

(╹◡╹)멋지네요~ 오~ 붓이름이 좀비캣! 전용붓을 만들 수 있나봐요~ 저도 가끔쓰는데 다음에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아론홍님도 프로크리에이트 쓰시는군요 +_+ 기존의 붓을 수정할수도 있고 다른 유저들이 만든 붓을 다운받을수도 있고 좋더라구요!!! 저 붓들은 좀비고양이를 만들때 썼던 붓 모음입니다. 대부분 기본 브러시를 약간 수정해서 썼어요ㅋㅋㅋ 좀 더 내공이 쌓이면 브러시를 직접 만들어보고싶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새로운 붓들 찾아봐야겠네요.. ㅎ 이것저것 펜슬 써볼려고 테스트해봤는데 프로크리에이트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

우와! 스팀/이더/비트코인이 박혀있는 컵케익이네요 +_+ 저거 하나 먹고 싶어요 헤헤

레드벨벳 컵케잌이 너무 먹고싶습니다... 그리면서 셀프고문 ㅇ>-<

ㅋㅋㅋ먹는게 역시 최고군요!! 코인이 없어도 사먹고 싶을 것 같아요’ㅁ’~ㅋㅋㅋ

먹는게 곧 남는것입니다..(살이)

앗! 그래서 제 살만 이렇게 남은 거군요...ㅋㅋㅋ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