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ditorial 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s "Bitcoin Swag" //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일러스트 커미션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16_133822800.jpg

주인장 거 EOS 케익도 하나 구워주시오 ㅠㅠ

Sort:  

우와... 백화선생께서도 한 그림 하시는군요!!! -0-/

우왓! 이거 너무 귀엽네요^^ 스팀잇에 이런 이모티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풀님 표정이 예술이네요 ㅋㅋㅋ
요즘 이오스 관련으로 그리고 있는 그림이 있는데 아쉽게도 케잌이 아니네요 ㅠㅠ